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밀키트)

by 해리보쉬 2021. 4. 18.
728x90
반응형

마켓 컬리에서 행사할때 100원에 산 제품(1만원 이상 구매시)

귀찮은 해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편하네요

요렇게 두개가 들었습니다.

두개가 들었다는 것은 2인분이라는 것이죠

뻘소리 한번 해봤습니다.

간만에 돌아가는 쓰리 화구

의외로 손은 좀 갑니다. 면따로 소스따로 소스는 5분 면은 2분

야채는 어제 갈비탕하다 남은거 고명으로 얹어주려고 볶았습니다.

중요한 작업

면에 물기빼기

대충하면 소스가 너무 묽어져서 맛이 없어집니다.위아래로 리듬감있게 촥촥 흔들어 빼줍니다.

728x90

그리고 소스하고

야채볶은 것 넣고 고추가루 한바퀴

이연복 쉐프의 중국집은 예약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해서

포기했었는데 이렇게 맛보네요

두근두근.....

김이나는 짜장면을 후르륵 후르륵

어? 맛이 조금 일반 짜장하고 다릅니다. 단맛이 거의 없어요 약간 진한 춘장의 맛

짭쪼름한 춘장

그런데 먹다보면 계속 손이 가는 그런 맛입니다. 지나치게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기본춘장의 맛을 강조한 거 같습니다.

근데 면이 생각보다 좀 적어서 밥비벼야되나 고민중입니다.

대부분의 중국집이 사자표 춘장에 설탕 한사발 붓고 만드는 다 비슷비슷한 맛인데 확실히 다른 뭔가가 있긴하네요

맛있습니다.

배달음식 물리신분들은 이런 밀키트 사놓고 주말에 하나씩 해먹는 게 작은 기쁨이 되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저도 코로나 이후로

식당은 거의 못가고 이렇게 주말마다 새로운거 도전해보는 재미로 삽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

이마트 밀키트도 맛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jjiangbbang/222034460880

 

피콕반점 짜장면

피콕제품은 짬뽕이 아주 일품이죠 한번도 짜장을 사본적이 없어사봤습니다.5800원에 2개 들었으니 아주 저...

blog.naver.com

근데 이건 약간 유니짜장 같은 느낌이고 건더기가 좀 잘아요 좀 단맛이 이연복 쉐프것보다 강한편

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되겠습니다. 짜장면 춘장사서 집에서 해볼려니깐

작은 용량이 없어서 저는 그냥 밀키트로 해먹습니다. 자주하는 거 아닌데 사놓으면 반도 못쓰꼬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