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볼 - 로얄 오크 하이볼(GS25)

by 해리보쉬 2023. 7. 21.
728x90
반응형

하이볼 - 로얄 오크 하이볼(GS25)

드디어 구했습니다. 저의 편의점 하이볼 정착지

로얄오크 하이볼

그동안 얼마나 찾아다녔던가 제일 죈쪽의 일본에서 자주먹던

그리고 무심코 시키던 이 하이볼을 한국에서 먹기 위해 위스키사고 얼음 만들고

진토닉사고......

그러나 이제 이 제품으로 모든 수고를 덜고자 합니다.

로얄오크 하이볼 7% 행운의 7 그러나 이거슨 도수

오사케라고 써진 오른쪽 하단을 잊으면 안됩니다.

저는 이 하이볼을 즐기기 위해서 일반캔 - 김치냉장고 , 얼음잔, 얼음 든 잔 이렇게 세가지 버젼으로 준비했습니다

(근데 이미 하이볼인데 여기 다시 얼음 타먹는 건 오버같아 얼음잔까지만 했어요)

 
 

프리미엄 하이볼

탐나는데요.....폭염이 쏟아지는 이 오늘

그냥 한잔 마실 맥주에 오늘은 하이볼로 바뀝니다.

자세한 성분표는 여기에 .....

그리고 일부러 물을 스프레이로 뿌려가며 정성을 들인 얼음잔에도 넣고 먹어봅니다.

한잔먹으니 나가노의 그 선술집도

 
 

두잔먹으니 토쿄의 줄서서 먹던 그 회집도

 
 

세잔 먹으니 집에 돌아오며 들렀던 나가노 그 출장지도 떠오르네요

리뷰한다고 세 캔재 마시니 이미 천국

제 마음은 도쿄네요

아직 못가본 오사카와 쿄토를 그리며 다시 한잔 마셔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