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이마트 피콕포차 - 훈제막창

by 해리보쉬 2021. 5.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토요일도 출근한 와이프를 위해서 막창을 대접할 예정입니다.

제가 와이프랑 결혼한 이후로 해산물을 먹을 수 있게 되었지만

막창이나 닭발만큼은 아직도 동화 되지 못했어요

훈제니 1차 훈제가 되어 조리가 쉬울거 같아 샀습니다.

일단 냉동이니 약불로 살살 녹혀줍니다.

그리고 애들을 위한 냉동대패삼겹부터 준비

중불에 일단 익힌다음 기름이 좀 자박하니 나오면

728x90

김치를 잘게 잘라 가운데에 굽습니다.

이거면 반찬 준비는 끝!

요렇게 줌 알아서들 한그릇뚝딱 먹습니다.

그리고 충분히 해동된 막창은 하나 하나 정성스레 구워줘요

훈제가 된 제품은 무엇보다 냄새나 연기가 적게나서 좋습니다.

그리고 돼지기름이 많이 나오는데 이걸로 볶음김치를 만들면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요렇게 .....

가족들에게 대접

소스가 이렇게 별도로 제공되는데

내용물은 다소 부실하니 파랑 양파는 제가 넣었어요

그래도 이 제품 좋은게 1인분씩 소분되어 있어

요리량 조절하기가 좋습니다. 필요에 따라 반만 조리하는게 가능합니다.

잘 섞어서 막창한입

기름기도 적당히 빠지고 돼지 특유의 냄새도 없고

집에 연기도 안날리고

너무 좋네요

와이프가 이거 먹고 싶을때마다

집에 양쪽문 풀 개방하고

저는 묵묵히 굽기만했는데

이거 좋네요 냄새가 안나요

잘먹었습니다.

집에서 먹기에는 막창은 이 제품이 적당할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