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구미 포항회수산 배달회

by 해리보쉬 2022. 8. 16.
728x90
반응형

집에 해산물킬러가 계신데

식구 네명 중 단 한분이라 시켜서 자주먹습니다.

저는 그냥 흰살생선 쌈싸먹는 정도...양념맛으로

먹는 초보수준이에요

이 집은 숙성회를 취급하는 데

일본에서 먹은 숙성회는 애송이인 제가 먹어도

감칠맛,식감이 많이 달랐어요

일본은 하루 냉장숙성한다던데 시간차는 좀 있네요

조합이 다양한데 거의 혼자드시는 것이라

선택지가좁습니다

잘못하면 남게 되고 해산물은 남으면 보관이 용의치않아요

모듬회 소자에 홍합탕 추가

계란후라이를 네개나 주셔서 ㅎㅎ

거기에 생선가스까지

덕분에 저도 좀 먹었습니다.

근데 홍합탕 맨날 제가 끓여먹다가

가게 스타일로 사서먹으니 이거 개운함,시원함 그리고

적절한 매콤함의 향연이 아주 환상이네요

찌게다시 스끼다시

이름이 지역마다 다른데 사이드 반찬

전복이 나오는 집은 처음이네요

다른 집 시키다가 오늘 영업안해서 첨 시켰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생선가스....

진짜 오랫만에 먹었습니다.돈가스집가면 늘 순위서

밀려 못먹었어요

그리고 이 도톰하게 썰어주신모듬회

정말모듬입니다 제가 여기저기시겨봤지만 대부분 광어우럭밀치정도...연어까지 다양하게 주는 집은 첨이네요 와이프 대만족

다만상추는 상태가 초큼 시들

각자 취향대로 정말 한상푸짐하게 잘먹었네요

해산물은이상하게 바닷가가면

눈탱이만 맞고

바다서 먼 지역에 만족스런 집이 많습니다.

홍합탕은 담날 냉방병으로 으슬으슬할 때

먹으니 진짜 최고였어요

땀 빼고샤워하니 금방나았네요

간만에 회 맛집 발견!

바닥에 식지않게 냉장팩넣어주시는 센스도 좋았어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