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이야기,머니스토리

신세계푸드의 주가, 사업현황

by 해리보쉬 2022. 12. 23.
728x90
반응형

이마트의 부활과

각종 밀키트 및 계열사의 지원으로 믿고 구매한 주식 신세계푸드

사놓고 벌써 1년이 지났는데 복기차 한번 리뷰해봅니다.

주가는 주로보나 월로보나 정말 최하의 성적을 보여주는데요

실제 사업실적도 좋지 못하네요

젤 위 기사 캡쳐 사진 클릭하면 기사나오는데

스무디킹이나

여러 브랜들들

다 실적을 못내고

주저앉고 있습니다. 적자를 면치 못하는데 코로나가 아니라도 딱히 기대할 게 없어보이네요

노브랜드와 배러미트에 기대가 컸는데

같은 신세계 그룹에 판매하는 실적아니면 기대할 게 없고

내부거래의 마진은 크지 않다는 게 제일 큰 리스크네요

728x90

이미 주가는 바닥수준이라

현 시장상황에서 보유자가 급하게 팔건 없어보이지만

기다림은 길어지겠습니다.

이럴거면 적자를 면치 못하는 사업을 접고 차라리 내부 , 밀키트에 집중하는 게 좋아보이네요

아픈 손가락....많이 아프네요 신세계푸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