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부추 고기 순대 ㅡ해드림에프에스

by 해리보쉬 2023. 7. 11.
728x90
반응형

마트서 살 수 있는 순대중에 최고로 치는 제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팔기 때문에 가면 반드시 사는 제품

냉장보관인데 저는 한팩은 바로해먹고

나머진 냉동했다 먹을 해동합니다.

순대국도 좋은 데 제품자체가 맛나서

저는 그냥 쩌먹는 걸 선호해요

채반에 넣고 찝니다.

전자렌지 절대비추

한팩 구성은 이래요

맛소금하고 쌈장을 줘서 더 편리합니다.

한 팩넣고 하면 보통 가정집조리기에 딱맞을거구

두개 이상은 좀 큰냄비와 채반이 필요해요

저는 20분 쩌줬는 데요

집마다 화력이 다르니 단언은 할 수 없어도

좀 길었나봐요

자를 때 옆구리가 좀 터져요 ㅜㅜ

식히고 잘라야하나....싶네요

일단 다 잘랐어요

그래도 많이 살렸네요

그리고 같이 만든 베이컨떡말이와 같이 식구들에게

제공!모두가 만족하는 아점이 됩니다.

전라도는 초장이라죠?

그러나 저는 소금이 젤 낫구 먹다 좀 물리면 쌈장입니다.

집에서 마트제품 사다 해 먹을 수 있는 순대 중엔

이 제품이 젤 맛있어요

코스트코아니라도 인터넷에 판매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