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한정수량 센스맘 매트리스 시그니처9

by 해리보쉬 2023. 11. 7.
728x90
반응형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네이버 기준을 모르겠네요 네이버페이로 구매헸는 데 내돈 내산에 안뜨는 게

오로지 네이버 쇼핑몰만 된다는 건가요....

여하튼 첫째가 침대에서 자꾸 떨어져서 매트리스 깔아놓고 자는 데

이제 첫째 둘째 각각하나 씩 해주려고 하나 더 사게되었습니다.

#센스맘 #매트리스 입니다.

 

마침 들어가니 한정수량 세일도 하네요 몽x 라는 제품은 너무 비싸서

#가성비 생각해서 센스맘 샀어요 이미 하나 사놓은거 잘 쓰고 있기도 하구요

각자 일인 일 매트리스

그래서 슈퍼 싱글입니다.

모두 굴러다니고 잠버릇이 별로라 다 따로 자는게 좋습니다.

시그니처9 제품입니다.

사실 제품간 차이를 잘 몰라서 그냥 가성비로 샀습니다.

무엇보다 이 방수 커버 증정이 맘에 들더라구요 세탁이 엄청 간편해지니깐....

애들 쓸거라 이 위에서 음식도 자주 먹어서

방수 커버 베스트 초이스 였습니다. 사서 깔자 마자 물 쏟았어요

진공포장해서 이런 작은 사이즈로 도착합니다.

저 끈 은근히 중요합니다. 맨날 깔아놓고 쓰다가 한번씩 접어서 보관하고 대청소도 , 손님맞이도 하는 데 그럴 때 끈있으면 보관하기 진짜 편리합니다.

센스맘 앞에 쓰던것도

맘에 들던게 통기성이 좋고

매트리스가 폴리우레탄으로 모양이 들어가 있어

쿠션이 좋습니다. 진짜 푹신푹신해요

 
 

두 개째 구매

간단한 씌우기 작업이면 완성이지만 몇가지 주의사항은 꼭 읽어줍니다.

특히 세탁시 주의사항이요

 

택배 박스 열때 칼 쓰시면 극도로 주의하셔야합니다.

아래 사진이 안방에 기존에 쓰던 센스맘

이건 둘째와 엄마가 번갈아가며 쓰고 있습니다.

SENSE MOM 겨울에는 전기 장판 깔아서 쓰고

티비 볼때도 여기 누워서 봐요

 
 

슈퍼싱글 SS 결합 완료

160 좀 넘는 큰 놈 한테 딱 맞네요

방수커버까지 씌우면 이렇게 됩니다.

쿠션이 최대 장점이구요

저는 매트리스야 쿠션과 누웠을 때 편안함도 중요하지만

접어서 보관하기 용이한 가도 중요하게 보는 데 이 제품은 보관도 편해서 좋습니다.

겨울에는 이런 포근한 매트리스가 일상의 행복을 더해줍니다.

좋네요 이사가면 나눔하고 새로 사도 될 거 같은 가성비까지

매트리스 사시는 분 한번 고려해보세요

근데 허리가 아프시거나 디스크 있으신 분들은 완전 침대 대용으로 쓰기엔 너무 푹신할 수도 있으니 고려해서 사셔야해요 먼저 산것 처럼 전기 장판 깔면 오히려

침대 매트리스 같은 적당한 허리 받침을 해주는 것 같기두 하구요

이 부분은 개인 호불호의 영역이라 맞춰사야할 것 같습니다.

침대 대용으로 쓰실 거면 푹신 한 정도 보고 사세요

투사이드 가 괜찮아보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