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삼성 스마트워치6 40mm 블루투스 (SM-R930NZKAKOO)

by 해리보쉬 2023. 11. 11.
728x90
반응형

첫째가 스마트 워치 산다고 돈모으는 데

돈모으는 속도로봐서는 크리스마스 전까진 불가능해보여

그냥 하나 사줬습니다. 대신 크리스마스는 가볍게 보내는 걸로 딜

러닝하시는 분들은 LTE 버전도 많이 쓰시던 데

저는 애들이 그냥 폰이 없을 때 쓸거 까지 있나 하는 생각에 블루투스 버전으로 샀어요

그라파이트 색상이구요 40mm 베젤입니다.

포장이쁘네요 애플 워치도 이쁜 데 저는 시계는 네모난거보다 동그란 게 좋습니다.

골프 에디션이니 이것 저것 많던데 그냥 제일 기본형으로 샀어요

그라파이트 색상이구요 충전기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쁘네요 저도 하나 사고 싶습니다.

요새 자다가 자주 깨는 데 수면 상태 좀 체크해보고 싶네요

사줬더니 와이프도 탐냅니다.

이러면 언젠가 또 사줘야하는 패턴인데.....

기능들이 제법있습니다.

뭐 요즘 아이들이 이런 설명서 보고 익히진 않겠죠

애들이 크니 이건 편하네요 알아서 척척 설치하고 저보다 잘합니다.

아빠는 이제 사주기만 하는.....저도 늙었나보네요

무척 좋아라하는 아이를 보는 게 값어치죠

초등학교6학년인 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지 않고 딱 좋네요

이걸로 수업시간에 딴 짓하면 혼난다고 일러두고 싱글벙글하는 아이가 뛰어가는 뒷모습에 오늘도 뿌듯합니다.

갤럭시 워치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괜찮아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