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겟 어웨이(Get Away : Get Ready For A Killer Holiday)

by 해리보쉬 2025. 5. 17.
728x90
반응형

A family's vacation to a remote getaway takes an unexpected turn when they discover the island they're on is inhabited by a serial killer.

Directed by Steffen Haars

Written by Nick Frost

Produced by

John Hegeman

Lee Kim

Nick Frost

Nick Spicer

Maxime Cottray

Aram Tertzakian

Starring

Nick Frost

Aisling Bea

Sebastian Croft

Maisie Ayres

"Get Away"(2024)는 공포 코미디 장르의 영화로, 한 가족이 외딴 섬으로 휴가를 떠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룹니다.

주인공 리처드(닉 프로스트 분)는 가족과 함께 평온한 휴가를 보내려 하지만, 그들이 도착한 섬에는 연쇄 살인마가 숨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평범한 여행처럼 보이지만, 점점 섬 주민들의 이상한 행동과 섬의 어두운 과거가 드러나면서 긴장감이 고조됩니다.

이야기는 가족이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과 코미디 요소가 결합되어 흥미롭게 전개됩니다.

사실 장르는 주연배우만 봐도 이미 알 수 있습니다.

코미디와 고어를 섞은 장르가 유행인가요 요즘 유독 저의 눈에 자주 들어오네요

특히 영화 후반부에는 충격적인 반전과 함께 피바람이 몰아치는 장면들이 이어지며 장르의 급전환이 이뤄지는 데요

사실 이 섬은 이미 도착시기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아무도 이 가족을 환영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가족 왜 하필 이런 섬을 휴가지로 골랐을까요

만나지 말았어양할 가족과 섬주민들의 만남

그리고 이것이 살육으로 이어집니다.

영국식 코미디와 영국식 영화

이 배우가 등장하는 영화들 중 이런스타일이 많습니다.

코믹한 분위기에서 스릴러로, SF로 , 종말론적인 분위기까지 급전환

영국인이니 스웨덴쪽으로 휴가는 감직하지만

하필 이런 곳이라니

앞서 말씀드렸지만 후반부는 너무 극적이라

차마 캡쳐해낼 사진이 많이 없구요

피분수 말그대로 피바다를 이룹니다. 잔인한 장면을 싫어하시면

피해야합니다. 초반의 가벼운 분위기와 완전 딴판이거든요

공포 요소: 영화의 주요 설정은 외딴 섬에서 벌어지는 연쇄 살인 사건입니다. 주인공들은 예상치 못한 위협에 직면하며,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과 충격적인 반전이 이어집니다. 특히 살인마의 등장과 섬의 어두운 분위기가 공포감을 극대화합니다.

코미디 요소: 영화는 단순한 공포 영화가 아니라, 캐릭터들의 유머러스한 반응과 예상치 못한 상황을 통해 코미디를 가미합니다. 주인공들이 위기 속에서도 엉뚱한 행동을 하거나, 서로 티격태격하는 장면들이 긴장감을 완화하면서도 재미를 더합니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가지 요소를 버무려 잘 만들어낸 영화

그런데 굳이 비중을 따지자면 공포에 가깝습니다.

배우도 이런 극에 최적화 된 편

그의 과거 필모를 보자면

새벽의 황당한 저주 (Shaun of the Dead) – 좀비 코미디 영화로, 에드가 라이트 감독과 사이먼 페그와 함께 작업한 작품입니다.

뜨거운 녀석들 (Hot Fuzz) – 경찰 액션 코미디 영화로, 역시 에드가 라이트 감독과 사이먼 페그가 함께한 작품입니다.

월드 엔드 (The World's End) – 친구들이 펍 크롤링을 하다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코미디 SF 영화입니다.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Snow White and the Huntsman) – 판타지 영화로, 닉 프로스트가 난쟁이 캐릭터 중 한 명을 연기했습니다.

툼 레이더 (Tomb Raider, 2018) – 액션 어드벤처 영화로, 맥스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몬스터 패밀리 (Monster Family) – 애니메이션 영화로, 목소리 연기를 맡았습니다.

슬러터하우스 룰즈 (Slaughterhouse Rulez) – 공포 코미디 영화로, 총괄 프로듀서 및 조연으로 참여했습니다.

여기에 몇편은 이 영화랑 비슷하죠

닉프로스트를 위한 영화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