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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태크이야기,머니스토리

전기차 외장 배터리 - 한국 배터리 관련주

by 해리보쉬 2021. 3.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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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면 환경보호 효과가 없는거 아니냐구요?

 

아닙니다. 개별 발전기는 제대로 된 필터도 없구 비효율 적이지만 전기차가 사용하는

전기는

발전소에서 대량 생산되고 이 때 사용되는 화석연료는

다 필터링 되어 배출됩니다. 개별 엔진기관이 노후화됨에 따라 각지에서 뿜어되는 것과

차원이 다른 문제죠

 

그리고 충전에 대한 우려는 늘 있을 수 밖에 없는데

 

당연히 이런 서비스는 나올 것이고

전기차 대중화가 50% 이상 진행되고

그리고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면 더 이상 남은 거리 걱정할 필요가 ㅇ벗습니다.

 

http://www.newspim.com/news/view/20200827000927

 

전기차 충전 대신 '배터리 교환', 중국 '배터리 생태계 빅뱅' 성큼

전기차 충전 대신 '배터리 교환', 중국 '배터리 생태계 빅뱅' 성큼

www.newspim.com

이 분야는 오히려 중국이 선진적이라고 보는데

중국 베이징에서 운행되는 전기차 택시는 빠른 시간에 충전하고 영업을 가기 위해 배터리를 아에 통채로 갈아버리는데 저런 교체식도 충분한 대안으로

한국 sk 이노 같은 경우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겨체에는 수분이 걸릴 뿐이라고 합니다.

 

LG화학과 SK이노의 치열한 공방전에

폭스바겐이 뒤통수를 쳐서 이 둘은 이미 시장에서 소외받고

SDI가 수혜주가 될 것이냐 아니냐 하는데 저는 다 일시적인 현상으로 봅니다. 결국 전기차는 앞으로 성장가능성이 95%이상 남아있는 분야고

이 분야에 완성차 업체나 배터리 전지 업체에 대한 투자를 하고 싶은데

한개의 기업을 꼭 정하기 어렵다면

(sk는 전기배터리 사업 접는다는 강한 발언도 서슴치 않죠)

이런 ETF 저는 좋다고 봅니다.

이제 시작인데

너무 이른 걱정은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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