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브랜드 냉동 꽃 삼겹살

by 해리보쉬 2023. 12. 20.
728x90
반응형
 
 
 
 

간만에 노브랜드 들렀습니다.

오늘은 석화 위스키 고량주 그리고 냉동 삼겹 냉동 꽃 삼겹살 이렇게 샀습니다.

꽃삼겹살이라니 뭐가 다르지 하면서....그냥 기대감만으로 샀네요

급냉삼겹살 이거 참 물건인게

이렇게 3팩으로 나눠지게 포장되었고 고기도 다 잘라져있어 먹기 편합니다.

하나쯤있으면 급하게 반찬할 것 없을 때 유용합니다.

그리고 보통 삼겹사면 목살이나 항정을 같이 사는 데

오늘은 냉동삼겹 받고 꽃삼겹 하나 더

생긴게 이쁘네요 진짜 꽃같아요

근데 이거 포장 참....표지 이름부분 뒤에 공간이가 숨어있군요

이런식의 포장은 좀 지양했으면 합니다.

낭비에요

그냥도 충분히 많아보입니다.

 
 

두개 다 조금씩 꺼내서 구워봅니다.

 
 

냉동인데 따로 해동 안하고 이렇게 약불에 두면 기름이 많은 부위라 알아서 잘 떨어집니다.

 
 

근데 꽃 삼겹살 이거는 좀 애매하네요

급냉삼겹 은 크기도 딱맞고 (대신 물렁뼈가 있지만)

먹기 편해서 진짜 옛날 그맛인데 꽃삼겹은 다소 크기가 애매해 잘라먹어야하고

약간 고기향이 강해요 와이프는 고기누린내가 살짝 나는거 같다고

구우면서 석화도 쪄줍니다.

반응형

남는 것은 이렇게 따로 보관

 
 

두판째

계속 구워주면서 나온 기름에 김치도 구웠어요

 
 

사실 이 조합에 파절이 정도면 밥은 뭐 한두그릇 뚝딱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해요

여러가지 한번에 하느라 고기 외관이 좋지 못하네요 ㅎㅎ

저녁 준비를 혼자하니 늘 바쁩니다.

 
 

개인적으로는 꽃삼겹보다는 급냉삼겹살

아니면 그냥 차라리 대패삼겹

역시 제일은 삼겹 생고기가 최고겠지만 냉동은 보관이 용이하니

하나만 뽑자면 저는 급냉삼겹살 하겠습니다.(뼈가 있어 애들 먹일 때는 조금 번거롭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양이나 맛은 충실합니다.

https://m.blog.naver.com/jjiangbbang/222834395066

 

노브랜드 냉동삼겹살,목살

노브랜드에 와인사러 갔다가 냉동 삼겹살 목살이 있길래 사봤습니다. 급냉 목심 급냉 삼겹살 생긴건 마치 ...

blog.naver.com

 

목살 제품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