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알리익스프레스 첫 구매기 - 책상용 미니 진공청소기

by 해리보쉬 2024. 1. 4.
728x90
반응형

휴대용 미니 진공청소기 책상 테이블용입니다.

책상에 무슨 진공청소기가 따로 필요하나 하실 텐데 아이들이 쓰는 책상에 지우개 가루나 과자 부스러기 먼지등등의 이물질이 많아 스스로 청소해가며 쓰라고 큰아이와 작은 아이 하나씩 사줬었는 데 시간이 지나니 하나는 고장나고 하나는 보큠이 약해져서 새로 살려고 마음먹었는 데 요새 알리에서 사면 반값에 배송비도 공짜라는 말이 있어 찾아봤습니다.

확실히 가격은 국내서 구할 수 있는 것들보다 저렴하네요 거기다 배송비도 무료라니 어떤 제품이 올지 모른다는 것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사진과 실물이 다를 수 있다는 것 정도 감수 할 수 있으면 이런 퀄리티가 많이 요구되지 않는 작은 소모품에는 괜찮은 선택지 같습니다.

이거 로봇 눈이 귀여워서 더 맘에 듭니다.

확실히 이런 가격대면

한국에서 대히트를 칠 수 밖에 없겠네요

알리익스프레스 판매가 국내에서 급증하고 이 국내 배송을 대한통운이 담당한다고 알려지면서 주가를 2배나 띄웠다니 범상치 않은 현상이긴 합니다.

예전에는 누군가 중국에서 대량구매해와

국내 각종 판매 사이트에 마진을 남겨 팔던것을 이제는 현지가로 살 수 있습니다.

이거 유통쪽에는 큰 충격이겠어요

제품 설명은 뭐....

그냥 대충 읽어보고 패스합니다.

검정과 흰색이 있다는 데

흰색만 고를 수 있는것 같습니다만 두 제품 별 차이가 없어서

고민 없이 그냥 화이트 했습니다.

반응형

박스 구겨짐은 뭐 어쩔 수 없나봅니다.

심플한 구성

그래도 들어있을것은 다 있어요

내부 청소하는 방법이랑 사용법은 간단하게 숙지할 수 있습니다.

원래 쓰던것은 풍뎅이 모양이었는 데

풍뎅이보다는 확실히 로봇이 더 귀엽네요

테스트를 해보려고 책상을 보니 이미 충분히 더렵혀져 있군요

슥슥 돌려봅니다.

아 좋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제품

이런 제품군도 선택지에 있음 좋겠죠 애초에 원래 쓰던거랑 비슷한 데 가격이 반이라면 고민할 것도 없긴 하네요

재미로 한번 사봤는데 알리보니 참 신기할 정도 싼 제품이 많기는 하네요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