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뚜선장 쭈꾸미호 인동진평점 - 구미 쭈꾸미 배달 추천

by 해리보쉬 2024. 1.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갑자기 쭈꾸미가 땡겨서 쭈꾸미를 시켜보았습니다.

금요일 저녁은 항상 뭔가 특별한 게 먹고 싶거든요

 
 

불금에 조용히 즐기기 위해 쭈꾸미 1인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주문할 때 계란찜 하나는 추가했어요

사장님이 쿨피스도 챙겨주셨네요 쭈꾸미 하나랑 계란찜 그리고 콩나물

쌈채소와 김입니다. 뜯을때가 가장 힘드네요 벌써부터 침고여요

뜯으면서 계란 떠먹고 싶어서.....최대한 빨리 뜯고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계란찜에는 무슨 마법을 부린건지

정말 심플해보이는 데 감칠맛이 터지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감칠맛하면 이 쭈꾸미

감칠맛이라는 것의 절정이죠 매콤하면서 깊은 소스의 조합과 야채와 각종 부재료들이 어울러져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이 콩나물 국

이게 시원하면서 소주 한잔 할때 너무나 큰 역활을 하죠

먹다 남으면 다음날 라면 끓일 때 넣어도 완전 큰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풀셋트 먹방 준비 완료!!

추가로 깻잎과 김 그리고 뭔가 맛있는 소스

그리고 소주 한잔과 불금을 시작합니다.

일주일 내내 일하고 이렇게 편안하게 즐기는 저녁

 
 

소주한잔과 안주들

혼자 즐기는 불타는 금요일 계란 한수저 쭈꾸미 한스푼

그냥도 먹어보고(소스가 맛나니 소스랑도 드셔보세요)

싸서도 먹어보고

 
 

소스랑 혹은 소스 없이 이렇게 먹다보면 금방 비워져갑니다.

반응형

김 쭈꾸미 소스 이런 조합

굉장히 추천해!!!

먹고있는데 아이들이 와서 애들은 밥이랑도 먹어봤어요

 
 

소스가 맛나기 때문에 밥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너무 맵지 않고

쭈꾸미 식감은 잘 살아있어 좋습니다.

 
 

마지막엔 떡사리와 같이 먹으니 배도 차고 ~

한끼 잘먹었요~ 뚜선장 쭈꾸미 맛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