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재미어트 바로폼 - 펴보자 허리

by 해리보쉬 2024. 6. 25.
728x90
반응형

제 허리 아퍼서 들어누었을 때는 암것도 안사주더니 첫째 등이 좀 구부정하다고

허리 펴게 해준다고 바로폼을 사왔습니다.

요런 물건인데요 저기에 등을 대고 누워서 요추뼈를 반대방향으로 스트레칭

강제로 반대로 눌러주는 장치입니다.

거꾸리 같은건 집에 두기 좀 부담스럽고 이것도 좋아보이긴 합니다.

제가 허리 아퍼보니 확실히 철봉에 매달리니면 편해지긴 했어요

결국 디스크에 눌리는 압력을 줄여주는게 좋은거 같은데

이건 당장 아플때는 절대로 하면 안되고 평소에 !

안아플 때 해주는 겁니다.

설명서에는 여기서 뭐 운동도 하면 된다는데 자세만 봐서는 굳이 여기서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사장님......

 
 

 

조립은 간단하구요 어플이 있어서 각종 운동프로그램도 제공해줍니다.

요건 괜찮아보이네요

그런데 1단계가 필용합니다. 일단 여기 누웠을 때 허리가 저만큼 젖혀져야해요

나름 운동효과를 더 높여줄거 같긴 합니다.

일단은 저희집은 구부정한 허리를 펴는게 목표

와이프님 PASS!!! 허리 부착이 가능합니다.

아빠!!! 안됩니다. 여기서 등을 완전히 밀착시키고

손을 뒤로 젖혀 만세하라는데 불가능!!!

어깨를 붙이면 엉덩이가 들립니다. 큰일이네요 제가 더 필요합니다.....

사무노동자의 허약하고 뻣뻣한 허리

첫째는 첫날에는 안되더니 자꾸 하니깐 둘째날에 바로 어느정도 자세가 나옵니다.

이녀석을 윙해 산건데 나름뿌듯하네요

말썽쟁이 둘째! 첫날부터 웬일인지 잘합니다. 착달라붙네요 우리집에서

제일 유연합니다.

근데 아마 키에 따라 눌리는 경추부위가 다른것도 있어보입니다.

만세까지 완벽한 둘째

저희 집은 자기전에 무조건 하고 자기로 했습니다. 근데 제가 젤 문제네요

제가 젤 열심히 해야겠어요 힘을 빼라는데 그거부터 안됩니다.

바로폼 나름 효과 있는것 같습니다. 와이프는 시원하다고 하네요 척추를 이 방향으로 잘 안굽히니깐 일상생활에서는 해줄 일이 없는 자세에요

의식적으로 운동으로 못한다면 이렇게 도구를 활용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저는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