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명랑 부대찌개

by 해리보쉬 2021. 4. 26.
728x90
반응형

집앞에 생겨서 종종 사먹는 명랑부대찌개

가성비가 워낙 좋습니다.

조리는 그냥 다 넣고 끓이면 됩니다. 밀키트든 이런 간단한 조리만 하면되는 포장요리도

야채정도 추가해주는 편인데 이것저것 다 들어가 있어서

그냥 오뎅만 더 넣고 끓입니다.

애들이 오뎅을 워낙 좋아해요

그냥 넣고 불만 올리면 끝

팔팔 끓여서 백미랑 먹으면 JMT죠

부대찌개는 밖에선 잘 안사먹고 저는 주로 키트로 배달시켜 먹습니다.

음 역시 오뎅은 잘 안어울ㄹ비니다. ㅎㅎ

따로 노네요

728x90

정신없이 먹다보니

라면 사리넣는 것을 깜빡했습니다. 좀더 먹고 담에 밥이나 볶아 먹어야겠어요

한팩 사면 두번은 먹습니다.

요리못하는 분,바쁘신 분,간만에 집에서 가족들 대접하는 데 이것저것 다 준비하려니 힘든분

강추드립니다.

부대찌개 전문점 집에서 먹는거랑 퀄이 다르지 않은데 가격은 거의 반입니다.

다만 저는 귀찮아서 안했는데 버너로 약하게 끓이면서 먹다가

라면사리 넣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