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푸딩 팩토리 숯불 따봉버거

by 해리보쉬 2021. 8. 29.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냉동 햄버거 하나 뜯었다거 깜짝 놀라

요번엔 준비좀하고

시작했습니다

전자레인지 일분 오십초

이분하니 너무 뜨거웠어요

냉동,즉석조리식품,HMR 등의 이름에서 저는 그냥 밀키트라고하는데 햄버거 밀키트는 전혀 발전하지않았어요

그래도 지난번 것보단 구성이 푸짐하네요

상추하고 양상추 토마토를 추가

그리고 샐러드 삶은계란

음료는 아침이라 사과주스를 준비

그럴듯 하지 않나요?

역시 야채가 좀 들어가줘야 맛나네요

양파를 깜빡하고 안넣었는데 치즈한장과 양파셋팅하면

아주 햄버거 다워 질겁니다

이게 지난번 버거

이 제품은 구성도 빈약한데

너무 매워요

부재료를 이만큼 넣어도 계속되는 매움

햄버거 냉동제품은

뭐...둘다 다시 살일은 없을 거 같네요

식빵으로 제가 샌드위치 만든 게

더맛있습니다

돈가스샌드

떡갈비샌드

토마토체다치즈구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