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브랜드 아워홈 수타식 짜장면

by 해리보쉬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어제 주워온 짜장면

짜장면 제품도 참 다양합니다.

피콕,칠갑농산,목란 등등의 많은 제품을 먹어봤지만

다 맛있었습니다. 스타일만 조금씩 다를 뿐 특히 춘장맛은 놀랍게 서로 비슷해요

그래서 짜장면이 더 대중적인거 아니겠습니까?

웬만하면 실패가 없어요

조리가 좀 번거롭긴한데

라면말고 좀 더 다양한 면요리를 집에서 할수 있게 해준 밀키트

저는 사랑합니다.

6천원대 가격에 2개가 들어서 가성비도 좋아요

다만 설거지거가 좀있죠 ㅎㅎ

파기름 낼려고 했는데 대파가 없네요

요새 대파가 너무 비싸서 그냥 양파하고 고추로 기름냈어요 아주 살짝이에요

주목적은 씹는 식감을 위한 양파

적당히 볶아주다보면

소스와 면도 준비됩니다.

면이 5분 삶아야되요

소스는 부워주고 살짝만 볶아요 너무 세게하면 수분 다 날아가고 뻑뻑해져요

식자재마트서 산 대용량 만두....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습니다.

사이드로 준비해요

이거 중요합니다. 면은 반드시 체로 받쳐서 물기 제거

준비된 소스를 면위에 붓습니다.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면을 너무 오래 삶아서 좀 떡지네요 조리 실수

양파 더 넣었더니 식감은 확실히 좋습니다.

구수하고 깊은 맛

맛이 좀 단조롭다고 생각하신다면 식초랑 고추가루 추가해보세요

완짱!!!

잘먹었습니다.

목란하고 비슷한 옛날 짜장맛이네요

짬뽕은 그래도 제품마다 편차가 큰데 짜장은 뭐 어디것을 먹어도 다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