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피콕 옥동식 돼지곰탕 밀키트

by 해리보쉬 2021. 12. 5.
728x90
반응형

돼지국밥도 참 종류가 많아요

옥동식이라니 사진만 봐서는 완전히 맑은 국물의 티비에서 보던 돼지 곰통인데

옥동식이라는 게 개발자 이름이군요

한그릇의 음식이라.....국밥은 그게 좋죠

많은 반찬보다는 한그릇에 끝나는 한국의 패스트 푸드

웬지 모르게 매운 만두도 어울릴 거 같아 조금 추가해봤습니다.

표지가 무시무시하네요

밀키트는 조리가 간편해서 참좋아요

파는 제가 넣은 겁니다. 국에는 고기와 육수만 들은 제품입니다.

냉동이 아니면 보통 채소가 잘 없죠

밀키트의 아쉬운 점

국물이 사진처럼 완적히 묽지는 않아요

그리고 맑은 느낌의 사진과는 다르게 돼지 육향이 진합니다.

구수한 국밥에 가까운 느낌

후추 살살쳐서 건더기 부터 건져먹어요

만두부터 먹어보아요

아이구.....맵기는 매운데 사진의 사신이 떠오를만한 맵기는 아니네요

아무래도 국물이 순화를 좀 시켜주나 봅니다.

흰쌀밥에 건더기부터 맛을 보구요

만두는 터트리면 안됩니다. 그럼 고추기름이 빠져나와 국물맛이 변해요

그래서 혼자 먹지만 덜어 멀었어요

고추기름이 추가되어 살짝 매콤해지니 이것도 맛나네요

한국의 패스트 푸드 답게 국물에 말아먹기 시작하면 술술 넘어갑니다.

장점이자 단점이죠

꼭꼭 씹어야되는데 말이죠

내가 국밥이다!!! 라고 주장하는 듯한 사진 한장

솔직히 엄청 특별한 돼지국밥은 아니였구요

돼지 곰탕이라더니 그냥 국밥하고 맛은 비슷했습니다.

먹어본 제품중에는 오뚜기 부산식 돼지국밥하고 비슷한데 양은 부산식 돼지국밥이 훨씬 많습니다.

1,2인분이라는데 성인 남성 혼자 먹어도 딱맞아요

여태 먹어본 돼지를 이용한 국밥류 중에는 이게 제일 나았어요

정남회관 순댓국

이것도 이마트에서 취급하는 제품이죠

골라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맑은 돼지 곰탕

이 거 보고 맛이 궁금해서 사본 제품인데 이 제품은 먹어본 돼지국밥하고 특별한 차이는 없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