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맛있는 이야기홍게....게맛살로 성이 안차서 게 결국 사먹었어요

by 해리보쉬 2022. 10. 15.
728x90
반응형

박달홍게라는데.....그런게 있나 모르겠습니다.

박달대게는 비싼이미지니 홍게에 그냥 붙인거 같습니다.

이런거로 게맛낼려고 해봐야....

튀기고 구워도

게는 아니죠 ㅎㅎ

게 먹어봅니다.

14마리 넘는데 쪄서 배달해주고 3.5만원

혜자스러운 가격이었습니다. 이상하게 바닷가가면 더 비싸지는 해산물 매직

양껏 먹어봅니다.

수율도 괜찮고 무엇보다 이 집 잘 찌는지 너무 짜지 않아요

물릴때마다 소맥도 한잔 씩

728x90

쏙쏙 빼먹다 보면

어느새 게딱지 순으로 ....와이프가 이걸 너무 좋아해요

국물색이 탁하면 맛이 안좋답니다.

첫째는 아빠 닮아서 해산물 싫어하고

둘째는 엄마 닮아서 엄청 해산물러버에요

이거 하나 먹다가 결국 게로 왔네요

맛있어요 ㅎㅎ

또 먹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