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송정동 육회한생고기,히어로포차

by 해리보쉬 2022. 10. 22.
728x90
반응형

회사후배와 동기가 놀러와서 간만에

들른 생고기집

회는 내일드실 예정이고 잦은 회식에 굽는 것은

질렸고 이제 나이가 있어 시뻘건 음식은 자제하다보니 겨우 고른 곳

가격이 다 올랐네요

요새 안오르는게없습니다.대리비도 이만원....

위사진이 이년전가격인데 고기한상 양은늘었어요

200->300g

두세명이 안주로 적당한양

가게 인테리어는 별게 없습니다.

동네 포근한 식당 분위기

원래 돈값하는 국밥집옆이었는데

이사했어요

제로투소주

그래도 라인업이다양해지니 선택의 즐거움은 있네요

괜찮은 기본찬

육회만 먹어보고 육사시미는 첨입니다.

요 반숙 계란은 미리다먹지마시고

고기찍어서도 드세요

천엽이랑 간...

개인적으로 이거까진 못먹습니다만

다들 잘먹었어요

728x90

드뎌 나온 사시미

부드럽네요

크...역시 소고기

양념소스찍어먹으니 부담스럽지도않고

입에서 살살녹으면서

감칠맛도 뿜뿜

이게 소고기무국인데

전라도식이랍니다. 경상도식은 빨갛게해서 파랑 콩나물도 많이 들어가죠

한상 뚝!

아래 사진은 이전에먹은 육회

된찌도 맛납니다.

포장도 가능

2차로 바로 옆집 히어로 포차

떡볶이먹는 아이언맨

히어로컨셉인데 몇 몇 그림정도지 그냥 포차분위기

뭔가 컨셉이모호하지만 장사는 잘되는 집이네요

사장님이 바뀌신것 같습니다.

저희는 골뱅이 무침 시켰는데

닭발이 메인인가봅니다.

배달주문이 몇건이나 오는데 닭발같았어요

슬러시소주

백합탕이라지만 모시조개탕

이 가격에 백합이 나올리가없죠 ㅎㅎ

딱조미료 맛

익숙한 식당의 그 맛입니다.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들이 많네요

담엔 꼭 닭발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