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똑이네 떡볶이 보통맛 - 하지만 대단한 맛

by 해리보쉬 2023. 7. 29.
728x90
반응형

밀키트로 된 맛집 떡볶이....여러개 먹어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도착한 똑이네

5분조리를 5인분으로 보고 주문했더니 아주 소량이 도착했습니다.

한개가 1인분

뭐 이것도 괜찮겠지요 그래서

일단 맛을 보려고 합니다. 두명이서 먹을거라 파랑 오뎅 좀 추가했어요

같은 물량이라도 파랑 오뎅은 맛을 많이 헤치거나 연해지지 않아요

구성은 아주 간단합니다. 떡과 오뎅 그리고 소스가루

 

저는 여기에 오뎅을 좀 추가하고 파를 넣었어요

그동안 수많은 밀키트 떡볶이를 먹어봤지만 이런건 첨이네요

국물이 이렇게 진할수가....어떻게 이렇죠?

어느 지역 시장의 제일맛나다는

지역맛집 그 포스

먹으면 먹을 수록 맛납니다.

김밥이랑 군만두 추가해서 먹으니 완전 맛집그대로 집으로 옮겼네요

떡은 쌀떡

이 소스가 완전

중독적인데 솔직히 이것만 따로 팔았음하네요

떡과 오뎅도 맛있지만

꾸덕하면서 달달 매콤 그리고 달짝지근하니 이어지는 떡볶이 그 특유의 맛을 잘 살렸습니다. 매운맛이 강조되지도 않았어요

진짜 강추하는 제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