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daesang 오븐에 구워서 만든 수제 간편 양꼬치 오리지널 , 쯔란맛 냉동양꼬치

by 해리보쉬 2023. 11. 28.
728x90
반응형

단백질 20,22g함유....양꼬치도 고기인데 굳이 뭐 단백질을 써놓는 이유가 뭘까요

어차피 운동하시는 분들은 안드실거 같은 데 ㅎㅎ

집앞에 편의점이 새로 생겨서 뭐하나 팔아주려고 산 제품입니다.

양꼬치는 노브랜드에서도 한번 냉동으로 사봤었는 데요

 
 
 
 

노브랜드 양꼬치

사실 이 제품은 가성비도 별로고 양이 너무 삐쩍 말라서 ....

맛은 그럭저럭 가게서 사먹는 양꼬치 맛도 나고 신기했는 데 그냥 재미로만 한번 쯤 접근해볼만한 제품으로 두번은 안샀습니다.

오늘 산건 오리지날과 쯔란 맛

왼쪽이 오리지널 오른쪽이 쯔란입니다.

둘다 구성은 같구요 전자렌지 2분정도 돌려주라고 해놨습니다.

쯔란 맛은 쯔란이 발라진 양념 버전 같은 데 별도 쯔란 양념도 들어있습니다.

노브랜드도 쯔란 있었어요

근데 이거 웬만하면 해동하지 말고 전자렌지 해동,조리 하거나 에어프라이 직행하십시요 녹으면서 물생기니 전자레인지에서 여는 순간 고기 잡내 누린내가 좀 나네요

결국 물기 다 빼고 기름 살짝 둘러서 다시 구워줬습니다.

 
 

조리법 제시가 잘 못된 것 같습니다. 대상 daesang

고기는 노브랜드보다 좀더 두껍고 튼실하네요

냄새는 불합격입니다. 양고기 냄새난다고들 하는 데 사실 거의 못느꼈는 데

확실히 뭔지 알겠네요 이제 그리고 오리지널은 뼈같은거랑 너무 질긴 기름부위가

식감을 망칩니다.

그나마 쯔란 발라 먹으니 먹을만했구요

오리지널 보다는 쯔란이 훨씬 먹기 좋습니다.

이것도 두번은 안사겠네요

냉동만두 냉동볶음밥 냉동밀키트 냉동 중화요리....엄청 발전했지만

아직까지 양꼬치만큼은 연구가 더 필요하네요

가격도 그냥 가서 사먹는 게 나을 정도

양꼬치는 아직은 가서 구워먹는 게 좋겠는 데

칭따오 맥주 사태부터

입으로 발골하는 양고기 처리 ....중국 음식에 대한 나쁜 뉴스때문에 요즘은 잘 안가게 되네요

여하튼 집에서 양꼬치를 맛볼 수 있는

집에서 쉽게 안주 만든다는 재미가 있는 그런 제품

야간에 혼자 한잔할 때 는 쓸만한 아이템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