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프레시지 밀키트 마라탕 키트 (fresheasy 완전 쉽지 )

by 해리보쉬 2023. 11. 25.
728x90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탕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습니다만

엄마랑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서 저 빼고도 먹으러 답니다.

맨날 중국 직수 마라소스 사서 직접 해먹다가 키트로 나온 프레시지 제품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마라탕은 실패가 어려운 요리고

고기와 알배추만 있어도 맛나게 먹을 수 있죠

면 야채 소스 소고기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레시지는 좋은 게 이렇게 야채가 들어있어요

덕분에 유통기한은 좀 짧은데 채소 손질안해도 되서 편합니다.

은색 봉지에 있는 게 소스입니다. 빨간 기름은 마지막에 첨가하는 것

아래 있는 것은 면 끓일라고 올린 것

위에 냄비가 본요리 냄비

큰 냄비 선택하세요 면삶는 것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끓다가 갑자기 거품 확오르면서 엉망이 되면 청소하기 힘들어요

조리법 그대로 있는 재료 그대로

들어있는 것만 조리했습니다.

 
 

면은 삶은 다음 찬물에 헹궈서 탱글하게 해줘요

본요리 냄비에 때려 넣은 재료가 끓기 시작한 후 3분 지나면

그릇에 옮겨담고 먹으면 됩니다.!

후첨 고추기름 넣는 거 잊지 마시구요

면부터 건져먹습니다. 2인분인데 양이 제법 됩니다.

 
 
 

이거 국물이 진국이네요

어느 마라탕집에서 먹은 것 오프라인서 먹던 맛 이상입니다.

건더기는 취향따라 중국 건두부 정도 추가해주면 훨씬 좋겠어요

한국식 마라탕 아니고 제대로 된 중국 본토 향이었습니다.

저녁에 요리를 여러개하고 원래 사골만두국이 메인이었는데.....

마라 먹는다고 아무도 안먹어줘서 혼자 먹었어요 슬프네요

마라에 패배한 만두라니

역시 추운 겨울엔 이런 냄비요리 해놓고 둘러앉아서 같이 먹는 맛이 좋네요

건두부 중국 당면 한움큼만 넣을걸 ....너무 맛나는 밀키트

와이프는 늘 하듯이 라이스페이퍼 해서 싸먹습니다.

마라 제품 먹어본거 중에 이게 제일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