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브랜드 해물누룽지탕 , CJ제일제당 간짜장 , 대가방 고기 짬뽕 집에서 차려주는 중화요리

by 해리보쉬 2024. 1.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렇게 세가지를 점심으로 준비했습니다.

대가방 고기짬뽕은 지난번 요리하고 남은 것

해물누룽지탕은 와이프랑 제 최애 중화 요리 그러나 하는데가 잘 없어서

보이면 무조건 사는 요리 노브랜드 자체 PB상품입니다.

그리고 CJ 제일제당 간짜장 짜장면입니다.

해물누룽지탕은 그냥 중탕해서 데운다음 누룽지에 부워주면 됩니다.

짜장면이 젤 복잡한데 면 따로 삶고 다시 살짝 볶아줘야합니다.

CJ제일제당 대기업의 맛 약간 예상되는 맛

그러나 저는 이런 밀키트나 냉동제품을 그냥 먹지는 않습니다.

최소한의 추가재료를 더해줍니다.

칵테일 새우, 양파, 삶은 계란, 삼겹살 돼지고기, 대파

각 요리마다 더해줄 겁니다. 신선채소가 밀키트에 늘 부족하죠

(근데 대가방 제품은 고기부터 채소가 꽉 차있어요 물론 가격도 좀 비싸지만요)

밀키트라고 해도 3가지를 다하려면 좀 바쁠 예정입니다.

돼지고기와 양파,대파는 기름에 살짝 볶다가

간짜장 볶을 때 사용할 예정이구요 삶은 계란은 그 위에 들어갈 고명입니다.

새우는 그냥 모양과 식감으로(사실은 남는 데 딱히 쓸 곳이 없어서)

오늘 돌아갑니다. 4 화구!!!!

볶고 삶고 중탕하고

 
 

짜장 짬뽕 냄비입니다.

해물누룽지탕이 젤 어려울거 같은데

제일 쉽습니다. 이렇게 끓는 물에 중탕 15분하고 그냥 누룽지에 부워주면됩니다.

근데 가이드에 그냥 냉동상태의 누룽지에 사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그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최소한 해동은 해줘야해요 왜 이런 가이드를?

누룽지가 안녹거나 소스가 식을 수 있어요

짜장면은 익을 때쯤 볶음 냄비 달궈주면서 짜장소스 투입

여기다 면 넣고 다시 40초 정도 볶습니다.

이미 양파와 파 이게 구워지면서 기름이 파기름이 되서 맛난 향이

거기에 고기기름까지 진짜 간짜장입니다.

아이고 바쁘네요 짬뽕은 대가방 제품인데

별첨 향미유(기름)을 너무 한번에 다 넣지 마세요 저는 반 넣으니깐 딱 적당했어요

너무 넣으면 느끼해져요

 
 

면 삶는 시간 지켜주세요

중화면은 자칫하면 퍼져서 먹기 별로......탱글할 때 딱 건져내야합니다.

짬뽕은 끓으면 끝이구요 누룽지탕 소스 부워줍니다.

이연복 쉐프님 영상보면 부울 때 자글자글 소리가 나는 데

저는 거기까진....

비쥬얼 끝내주네요

 
 
 
 

마지막엔 급하게 일하느라 초점이 다날라간 사진들

플레이팅하다 면퍼지니깐 최대한 발리 움직입니다.

볶아진 소스에 면 넣고 다시 40초 볶음 볶음 휘적휘적

 
 

향미유 추가하고 전부 식탁에 내줍니다.

 
 

삼선 간짜장이 되버린 짜장은 예쁘게 삶은 계란 토핑 후 완료

누룽지 부숴가며 먹는 이 맛

맛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 레토르 제품에서 나는 특유의 향같은 게

다소 있네요 맛은 있고 가성비도 좋고 조리도 간편해서 좋긴 합니다.

생각보다 건더기도 다양하구요 향이 살짝 거슬리네요 와이프에겐 불합격

저는 나름 괜찮게 먹었습니다.

차려주니 다들 좋아라 합니다. 사진 찍어야되는 데 달라들어 먹기 시작해서

(항상 이래요 ㅎㅎ) 차리고 나서 사진찍기 힘듭니다.

저는 해물누룽지가 궁금해서 이거 부터 먹었습니다.

코박죽

머리 박고 먹어주니 밀키트지만 제가 차린거

뿌듯하네요 다들 맛있게 허겁지겁 잘 먹어줬습니다.

근데 의외로 세개중에 제일 맛나던거는 CJ제일 간짜장

고기와 파기름 내서 볶아주며 만들었더니 진짜 사먹는 간짜장 맛이 납니다.

대가방은 고기짬뽕이라 평소 먹던 풍미랑 달랐죠 그래서 첫째가 약간

꺼려했어요 확실히 고기짬뽕이라 좀 일반 해산물 베이스랑은 다르죠

셋다 맛있게 먹었구요 비록 추가재료가 많이 들어가긴 했지만

1위는 간짜장

https://blog.naver.com/jjiangbbang/223292778211

 

대가방 고기짬뽕 탕수육 밀키트 인터넷 주문 결과 - 대가방밀키트

대가방밀키트 인터넷에 광고를 엄청하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4만원 이상 주문하면 배송비 무료라 짬뽕 4...

blog.naver.com

 

대가방 리뷰는 여기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