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신세계푸드 올바르고 반듯한 슈붕어빵

by 해리보쉬 2024. 2. 26.
728x90
반응형

신세계에서 나온 슈붕

슈크림 붕어빵입니다. 제 주식 한켠에 -로 일년이상 가고 있는 애증의 신세계이기도 하지요 ....그 멸공 회장이란 양반 주가 관리를 전혀 못하네요

슈붕으로 제가 주가를 끌어올리겠습니다.

동네 맘트에 별도로 냉장고까지 준비하며 비비고랑 CJ제품들 들어와있는데요

가격도 그렇고 딱히 이런 프로모션이 왜 무엇때문에 한켠을 차지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슈붕은 좀 끌리네요

저는 굳이 고백하자면 단팥파입니다. 그러나 처자식이 슈붕파

그래서 슈붕.....(슬픔)

요새 붕어빵도 한개 천원 넘죠 무시무시한 시대입니다.

시리즈 제품인거 같은 분식들 다른 냉동도 있습니다. 딱히 손이 가진 않네요

에어프라이는 신이야!!!

에어프라이로 냉동 조리하면 새것?? 같습니다.

바삭쫄깃한 찰피라니

좋은거 다 쓰셨군 멸공이다!!!!

근데 조리되고 나온 이 녀석들 진짜 귀욤귀욤하긴 하네요 ㅎㅎ

먹음직 스럽습니다.

날 먹을꼬야?

금니빼고 모두 씹어먹어줄께!!!!

진짜 바삭쫄깃하고 크림이 잘 어울리네요

맛있어요

애들 간식으로 딱입니다. 겨울에 호빵을 하도 데워줬더니 잘 안먹는 데

이제 간식 이걸로 바꿔야겠습니다.

우유찍어먹어도 맛있네요

슈크림 붕어빵보다는 제과점 간식 느낌

큰놈 작은놈 모두 순식간에 한봉 비워버렸습니다.

아들만 있으니 잘먹는게 보기는 좋은데 식비도 많이 드네요

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