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포항회수산 ㅡ 양념장어, 배달회

by 해리보쉬 2024. 2. 22.
728x90
반응형
 
 

일본 복귀 후 아쉬운 음식 더 먹기 1탄은 초밥과 이치란 라멘, 2탄은 사시미 (모듬회) 와 장어구이 입니다.

집근처 자주 가던 장어집이 없어져서

자주 주문하던 배달회

포항회수산

에 주문했어요

육회도하는 데

제가 주로 시키던 것은 모듬회랑 조개 새우입니다.

근데 여기 배달 수산물 어지간한 건 다있네요

이번엔 장어도 시켜봤습니다

일본에서 장어덮밥사먹고

애들이 장어에 눈을 떠버렸어요.. 근데 장어초밥은 파는데

그 일본식 장어덮밥이 안보여요

엄마 회도 먹을 겸

아이들과 먹을 장어 사시미 갑니다!

불금 불토!!!

엄청난 기본회 구성. 회만 이라는 셋트지만

기본찬도 좋습니다.

홍합탕, 장어구이 두마리, 삼치, 계란후라이

왕해물경단, 회(광어 우럭 밀치) 그리고 야채

육만원 좀 넘는데 푸짐하죠 요새 물가가...

여긴 회를 두텁게 썰어줍니다. 중급자 이상 코스

밀치가 생각보다 고소하니 맛나네요

장어구이는 그냥 쏘쏘

역시 전문점만은 못합니다만

쌈싸먹기는 좋았어요

 
 

삼치구이는 제가 다먹었구

해산물애송이라 계란도 제가 다 흡입

이게 좋습니다....서로 음식취향이 너무 달러요

넘시원한 홍합탕

알이 진짜 굵었어요 이거도 JMT

장어는 확실히 일본식이랑은 다르네요

부드럽고 숯향을 강조하며 식감이 한국식 구이하고는

완젼히 다른 모습

 
 

저는 아이들과 익힌거 위주로 먹습니다.

아이들 장어 반응이 일본과 다르다!라고하지만

 
 
 
 

쌈싸먹으니 아주 아주 맛있어요

쌈싸주니 잘먹네요

회 3종 사실이게 하이라이트

식감이 살아 있고 풍성하게 씹힙니다.

이 집은 거의 이것 때문에 시켜요

불금에 회에 쏘주한잔

제가 와이프님께 드리는 최고의 선물이죠

저는 식사까지마치기 위해 밥에 장어 쌈으로....

구미에 일본식 장어덮밥집 있으면 좋겠네요

소도시는 이런게 불편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