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BHC 콤보 시리즈 ㅡ 골드킹 콤보

by 해리보쉬 2024. 3. 5.
728x90
반응형

아이들 옷을 나눔했더니 감사하게도 치킨쿠폰을 주셨어요

걸어서 삼분거리 BHC

요새 치킨브랜드하도 많고 늘 딴거먹느라 안시킨지 이년은 된듯 합니다

그런데 한마리...이제 작긴작네요

아들만 둘인데

치킨먹은지얼마안되서 간식겸 하나만 시켰더니 순삭되었습니다.

둘째한테 한소리들었어요

왜케 작게시켰냐고...흐흐

맛은 좋습니다. 치킨이 한동안 가루 엄청난맵부심

색깔 등 기상천외한 맛으로 유행이 바뀌더니 요새는

달달함이 대세인가봅니다 단맛이 많이 올라오네요

시킨것도 다리 날개 조합이라

저는 애들 발라먹기 힘들어하는 날개만 두세조각...

 

골드킹 콤보맛있네요

교촌 허니콤보 따라가려는 듯한 모양새

단맛베이스의 바삭한 치킨이었습니다.

담엔 두마리...

치킨두마리면 사만원이 넘는 시대라 뭔가무시무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