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이동돈왕 이동갈비 - 돼지갈비 입니다. 쉽게 얘기해.....

by 해리보쉬 2021. 5. 1.
728x90
반응형

이돈돈왕 저는 최애 음식 중 하나가 돼지 갈비

그것도 숯불 돼지 갈비입니다.

이거 가성비가 장난 아닙니다.

다 있는데

집에 숯불이 없어요

이게 너무 그립습니다. 코로나 전 시대에는 생각나면 가서 먹었던 숯불구이

걍 집에서 먹어보려고 추라이 해보았어요

한개 팩 1kg에 3개 말이가 들었는데요 두개에 2,7만원대이니 가격은 아주 좋아요

근데 다소 좀 아쉬운 부분도 있긴합니다.

굽는데 너무 티나는 붙인 뼈에 걸린 고기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싶을 정도

그렇게 자신있으시면 그냥 팔지 그러셨어요

그래도 냄새는 좋네요 간장소스

기본 베이스에 맛없기도 힘들죠

굽다보면 약간 냄새가

돼기 누린내가 나서 와인을 좀 부웠습니다.

저 고기 연결된 부위

그래도 애들이랑 간만에 외식하는 느낌으로 잘 구워봤습니다.

양파 정도는 추가했는데

조리가 될 수록 냄새는 좋습니다. 궁물을 살짝 추가하며 계속 굽습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굽는게 아니고 끓이는게 되어서

저는 따라 냈습니다.

맛은 딱 전형적인

달달한 돼지갈비 맛

아 아주 맛나요 그냥 전형적인 딱 초딩입맛입니다. 달달하고 그 달달함의 감칠맛으로

쌈싸먹다보면 금방 다 들어가요

무엇보다 애들이 좋아하네요

저도 잘 먹었습니다.

금방 다 먹은 두팩 2kg

근데 이 뼈부분....굳이 이렇게 이어붙여

관상용으로 만들거면 빼십시요

고기 누린내 장난 아니고 고기 이어붙인거 너무 티 많이 나요

그냥 고기만 넣어주시면 훨씬 맛있는 돼지갈비가 되었을 겁니다.

간만에 밖에서 먹는 돼지갈비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와이프,애들 모두 만족했어요

저 뼈부분만 빼면요.....

저는 더 시켜먹을 의사가 있을 정도로 만족합니다

뼈부분은 회사에서 신경서야할겁니다.

진짜 별로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