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9년만에 돌아온 의천도룡기의 후속작

by 해리보쉬 2022. 2. 14.
728x90
반응형

꼬꼬마 시절에 보고 2편을 기다렸지만 근 30년간 2편이 나오지 않은 영화

오래된 종이 냄새 날거 같은 엄청난 포스터의 정취

저는 나름 굉장히 재미있게 봤는데 당시 흥행실패로 제작사가 망하는 바람에 속편은 기약이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된것은 어른이 되고 나서였습니다. 90년대에 최고의 스타

이연걸,구숙정,장민,홍금보를 출연시키며 당시 스케일로 최고 제작비였지만 중국에서는 망하고

한국에서는 흥했습니다. 저도 극장에서도 보고 비디오로도 본 기억이 있네요

김용 원작 소설은 언제나 사오년 주기로 신규로 제작되기때문에

드라마로 당시의 향수를 달랠 수 있었습니다만 여기 진짜로 속편이 나와버렸습니다.

무려 563억의 제작비로 만들어진 2편

포스터에 견자단님도 보이십니다. 장삼풍 역을 맡으셨다고 하네요

국내 개봉은 하지 않고 중국 OTT플랫폼인 텐센트,아이치이,요우쿠로 바로 보내졌다고 합니다.

영화시장이 이제 극장 개봉이란 웬만한 대작이 아니고선 힘들게되었다고는하나

이정도 제작비에 공식 속편인데 바로 OTT행이면 결과물이 조금 의심스럽긴합니다

국내에서는 위 OTT에 가입되어 있더라고 볼수 없고 중국 한정으로 개봉했습니다.

파트1,2로 나눠 순차 공개인데 현시점에는 모두 볼 수 있다고 하지만 확인을 못하네요

그런데 포스터를 아무리 들여다봐도

장무기 역이 안보이는 데 놀랍게도

이 장민이라는 배우가 주인공 장무기 역이라고 합니다. 무려 78년생이신데요

원작에서 시간은 멈췄을 지언데

30년 세월을 고대로 맞은 장무기

19년 드라마 의천도룡기의 장무기 배우랑 이미지 간극이 크긴하네요

이 드라마는 10억뷰를 넘겼다는데.....

뭐 시리즈의 팬이라 어차피 볼거긴 하지만

간만에 무협대작이 나오는가 했는데 여러가지 보이는 정보로는 적당히 힘빼고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