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브랜드 냉장우삼겹구이

by 해리보쉬 2023. 6. 4.
728x90
반응형

간만에 노브랜드 들렀습니다.

냉장우삼겹 구이

냉동도 있던데 역시 고기는 쟁장이죠

특히 소는 냉장~~!!

간단하게 그냥 상추하고 기름장만 준비했어요

 

만원 정도 가격인데 양은 제법 되어 보이네요

두팩살까 한팩 살까 고민하다 한번 딱 먹고 말려고 한팩했는 데

네식구 먹기엔 좀 아쉬웠어요

빛깔 영롱하네요

티비서 고기 구워먹는 거 보고 간만에 마루에서 불판 올려서 바로바로 구워먹으려고 사긴했는데

와 이거 기름이 너무 많이 튀네요

기름 빠지는 게 없는 일반 프라이팬을 쓴게 실수 였습니다.

지글 지글 냄새가 좋아요

 

728x90

구우면서 팔뚝에 기름이 얼마나 튀던지 ㅎㅎ

화상을 여러군데 입었습니다만 고기 굽기는 늘 아빠 담당이라 참고 열심히 구웠습니다. 특별히 간은 안해써요

구우면 나가고 구우면 나가고 해서 끊임없는 구이의 연속

기름기가 적당히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차돌하고는 또 달라요

기름이 자박하니 좋아보여 버섯도 같이 구웠습니다.

다음에는 구멍있는 불판에 해야겠어요

소스는 다른거보다 기름장이 최고 잘 어울리네요

한판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두팩사서 배 찰때까지 먹어보겠습니다.

노브랜드 고기 은근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