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유행이라길래 사본 편의점 하이볼 캔

by 해리보쉬 2023. 6. 11.
728x90
반응형

좋아하는 만두집갔다가 GS25에서 하이볼 캔 발견하고 사봤습니다.

 

8도라 ....맥주보다 두배고와인보다는 조금 낮고

그렇단 거는 이거 두캔 마시면 알딸딸해지겠군요

쿠시마사라.....무슨뜻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저 노란색 마크는 마치 원자력 표시같구 후쿠시마로 읽히기도 하니 기분이 묘하네요

원모어 하이볼 원모어 유자소다 두가지 맛입니다.

오른쪽은 유자소다 따른 건데요

유자차 맛이고 좀 저한테는 뭐랄까....

너무 달아요

근데 취기가 빠르게 올라오네요

역시 당이 섞이면 술이 너무 급하게 취하고 숙취도 있지요

빨간거 이거는 ....무슨 맛인지 모를 자연의 건강한 맛같은게 납니다 ㅎㅎ

탄산이 있긴한데 맥주보단 약한편

 

이건 피나 콜라다

블루 하와이....

하이볼이라고 일본식이긴 한데 칵테일이네요

전부 음료수처럼 달달한 게 특징이구요

이걸로 과음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숙취가 좀 있네요

여성분들이 한두잔 마시기 괜찮아 보이는 데 와이프는 술이 너무 빨리 취해서

그냥 맥주가 낫겠다라고도 평했어요

저는 그냥 중저가 위스키타서 하이볼 직접 만들어 먹을랍니다.

소주,라거식 맥주 두가지로만 점철되던 한국 주류시장에

여러가지 다양한 제품이 나와서 좋긴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