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정육점 김치찌개 밀키트 - 구미 송정동 예은이네

by 해리보쉬 2023. 8. 23.
728x90
반응형

저녁 찬거리 사러 나갔다가

카레를 할까 해서 정육점에 들렀습니다. 근데 밀키트 있어서 한번 사봤네요

김치찌개가 집에서 만들면 모르는 데 다 사서 만들면 비싸거든요....

일단 김치가 너무 비쌉니다.

야채하고 다 사서 하려다가 밀키트 바로 채택

3인분이니 한번 먹고 딱 끝내면 좋습니다.

김치찌개 밀키트 보글보글 얼큰하고 깔끔한 맛

자취해보면 김치가 사먹으면 얼마나 비싼 음식인지 알게되죠

식당가면 다 중국산 김치인것도

김치찌개 정육점

구성은 이렇습니다. 요즘 물가에 12000원이면 나쁘지 않습니다.

조리법은 딴거 없고 사장님 조언에 따라 물700ml

넣고 그냥 끓이면 됩니다.

저는 식감과 짜투리채소처리를 위해 부추와 버섯 양파추가했어요

이건 회사서 도시락에 나온 닭똥집구이

기름장에 찍어먹고 기다립니다.

빛깔이곱네요

몰랐는 데 참기름도 들어 있었습니다.

뒤늦게 투하

맛있네요

특이하게 요즘 스탈의 달고신맛보다 김치향이 더 강했어요 저는 끓여가며 먹다가 식구들하고 먹을 땐 식초 다시다 올리고당 추가해서 먹었어요

고기랑 김치가 아주

고기가 고급부위는 아니겠지만 찌개용으로는 적합한거 같습니다.

넉넉하게 먹었던 김치찌개

정육점에서 사먹는 찌개도 상당히 괜찮네요 배달 시키면 1인분값입니다.

간단하게 해드시는 자취생에게도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