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GS25편의점 디아블로 와인 + 혜자 도시락 과 노브랜드 라면한그릇

by 해리보쉬 2023. 9. 9.
728x90
반응형

와 이제 바람이 시원하네요

무더위가 가셔서 너무 좋습니다.

한3주 너무 힘들었어요

아침부터 만두사러갔다가 찌는 시간 기다리라고 그래서 편의점 들렀습니다.

디아블로가 3본입에 3만원이라서 바로 집어왔네요

와인이 대중화되어 고르는 맛이 다양해졌습니다. 그런데 와인은 1병이아니라 본입이라고 하나요....음.....몰랐습니다.

그리고 편의점 도식락 막 시작했던 그 시절 먹어보고 잘 안사먹었던

편의점 도시락

애들 아침반찬 할려고 샀습니다.

혜자혜자 하던데 (창렬도 있고)

혜자스럽네요 진짜 이게 5천3백원인데

반찬이 다양해서 아침에 이거랑 국하나 데워서 두명 손쉽게 먹였습니다.

애들이 솔직하긴 한게 계란은 맛없다고 하네요

하긴...계란 후라이는 부치자마자 먹어야제맛이긴하죠

국물이 있으면 집에서 이렇게 몇끼 해결해도 편하긴 하겠습니다.

자취하면 잘 안해먹고 사먹는게 가성비다

라는 말도 조금은 이해되네요 집에서 가끔 한끼 두끼 먹으면 이게 가성비가 훨씬 좋겠어요 보관할 필요도 없구요

그리고 노브랜드가서 사본

노브랜드 PB상품 라면한그릇

시중 라면대비 거의 절반값이라고 해서 사봤습니다.

특별할 것 없는 면,스프,건더기스프 구성의 라면

봉지라면도 슬슬 올라서

개당 2천가까이 하는 고급상품까지 라인업이 다양해졌습니다.

가성비 라면 쪽은 어떤지....

아무것도 안하고 (저는 보통 추가조미료나 식초,설탕 등 기분따라 맛을 더합니다.)

그냥 라면에 대파조금,계란 넣고 정석대로 했습니다.

정말 무난한 딱 라면

뭐랄까 그냥라면맛

표현이 이상한데요 특별한 표고버섯향이나 다시마향, 면이 톡특하거나 하지 않고 모든 것이 표준적인 맛

도화지 같은 라면입니다.

간만에 가성비라는 제품

혜자도시락과 PB무상표 라면

둘 다 맛있네요 요즘 외식하면 또는 집에서 소스부터 조리하면 돈이 너무 많이 드는 데 가끔은 이런 가성비 제품으로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는 것도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