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일본에서 인기인 한국음식을 굿즈로 만든 반다이 , 저도 갖구 싶어요

by 해리보쉬 2023. 9. 2.
728x90
반응형

[반다이 가샤폰] 농심 봉지면

미니츄어 참 컬렉션

가격 : 300엔

종류수 : 총 8종

'신라면'으로 친숙한 '농심'의 봉지면 시리즈가

미니츄어 참이 되어 등장!

신라면

신라면 블랙

신라면 김치

너구리 < -- 이거 갖구 싶네요 ㅎㅎ

너구리 매운 야끼 짬뽕

너구리 라면 마일드

신라면 야끼소바

짜파게티

[반다이 가샤폰]

농심 봉지면 파우치 컬렉션

가격 : 300엔

인기있는 '농심'의 봉지면 시리즈가

미니츄어 참에서 파우치로 새롭게 출시!

약 150mm의 빅 사이즈로

뒷면 모양과 디자인도 재현되었습니다♪

실용적으로 파우치가 나을까?....일본에선 동전지갑으로 쓴다지만

이런 사이즈 파우치는 과연 ....

[반다이 가샤폰]

JINRO・참이슬 미니참

가격 : 300엔

전 5종류

단골의 인기 있는 한국 술 'JINRO

'와 '참이슬'이 귀여운 미니참으로 등장!

술시리즈는 너무 술꾼같아서 패스.....

[반다이 가샤폰]

bibigo 미니 샤카샤카참

발매일 : 2023년 9월 셋째주

가격 : 각300엔

대인기의 교자 왕만두를 비롯한

한국 상품 브랜드 비비고 시리즈의

미니참이 사캬사캬 사양으로 등장!

만두시리즈 좋네요

반다이는 장난감을 정말 잘 만들긴하네요 이런 상품마저 갖구 싶게하는 매직

저는 라면하고 만두 두개 사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