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이마트 피콕 양념 돼지갈비 Peacock

by 해리보쉬 2024. 2. 12.
728x90
반응형

피콕제품 거의 실패가 없어서 이마트 갈 때 마다

사오는 데 보통 짬뽕을 사는 데 요번엔 지겨워서 김치찌개랑 양념 돼지갈비 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금돼지 식당 김치찌개는 아주 수준급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돼지갈비는 쏘쏘 한 수준

 
 

생생치킨은 에어프라이어 데워먹으니 치킨 그 자체!!!

맛있었어요

둘다 제 리뷰가 있으니 제 블로그 참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늘은 양념 돼지갈비

500g인데요 돼지갈비는 뼈나 국물이 얼마나 들어있냐에 따라 고기량이 달라

사실 무게는 별로 중요하지 않고 뜯어봐야 알아요

 
 

혼자 먹기 적당한 양으로 보입니다.

안주 하려고 만들어봤어요

요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냉동제품이구요

드시려면 냉장해동을 하루 정도

드시기 전날 냉장실로 옮기면 됩니다.

이런 냉동제품 밀키트는 채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대파와 양파를 기름 살짝두른 팬에 볶아 줬습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를 투하했는 데요

요기서 실수를 하나 했어요

이 제품은 소스가 부족하고 고기에 딱맞게 되어 있어 추가재료가 많아지면

싱거워집니다. 그대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고기먼저 굽다가 채소는 조금만 나중에 ....

돼지갈비는 맛이 없을 수 가 없는 요리기도 한데

너무 짜거나 너무 단 맛으로 승부하는 집도 많은 편인데

균형이 잘 잡혀있습니다.

간이 좀 약해진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계도 적고 무난하네요

약해진 간은 정육점에서 고기사고 파절임 소스로 받은 간장을

이용해 보충해줬습니다. 설에 남은 전이랑 된장하고 먹었는 데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양은 좀 적네요 저녁식사 메인용으로 할려면 인당 하나는 있어야할 거 같습니다.

재구매는 할까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혼자서 안주나 1인용 식탁에 반찬으로 적당한 무난한 수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