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구미 송정동 복개천 하늘산무쇠철판구이

by 해리보쉬 2024. 2.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설 전날

간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이 놀러와서 저녁을 먹으로 왔습니다.

오늘같은 날은 복개천이 터져나갑니다.

여기 갑자기 분위기가 확바뀌어서 젊은이들의 핫스팟

20대 친구들이 많이 보입니다. 저희는 식사를 아직 못해서 1차는 고기로

하늘산무쇠철판구이 입니다.

철판구이라길래 그 일본식 큰 철판에 쉐프님이 구워주는 그런 거인 줄알았는 데

그냥 불판이 무쇠철판입니다.

 
 

요새는 키오스크

자리마다 있는 이런 주문 기계로 시키니 편하긴 하네요 근데 이게 사람 하나 쓰는것보다 월이용료가 비싸다는 말도 있던 데 카더라라 잘 모릅니다. ㅎㅎ

저희는 2차도 갈거라 1차는 식사 없이 고기만 모듬 600g을 시켰습니다. 셋이서 먹기 적당

 
 

국밥도 맛있어보이는 데 선산곱창이 있네요 밥먹을거면 이것도 시켜봤을 듯합니다.

이게 그 말씀드린 무쇠철판

진짜 엄청 딴딴해보입니다. 뭔가 RPG게임에 나오는 방패처럼 생겼어요 ㅎㅎ

반찬은 일반적인 고기집 반찬, 셀프바가 있어서 거기서 추가 가능

 
 

파김치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불판 양쪽에 공간에 파김치와 김치 구워줘요

6시에는 한산햇는데 7시 되니 만석....

요즘은 진짜 몰리는 집만 몰리네요 이런 지방에도 웨이팅이.....

지방으로 불판에 기름칠 해주구요

항정 삼겹 가오리 등등 여러부위를 구워줘요

여기 돼지고기 질이 좋네요

고기도 쫄깃하고 풍미가 살아있는 게 숙성이 잘된 것 같습니다.

고기집은 냉삼이니 인테리어나 재미요소도 SNS에 올리기는 좋지만

근본은 역시 고기맛이죠

인테리어만 화려하고 맛대가리 없는 고기집이 왕왕있어요

고기에 대해 좀 아시는 분이 만드신듯

칼집도 진짜 맛나게 나있습니다. 고사리 꽈리고추 콩나물 파인애플도 별미

이 삼겹이 특히 맛있었어요 아이들 데리고 담에 또 가보고 싶드라구요

김치도 구워서 먹음 맛나는 데 제 원픽은 파김치

이거 구우면 진짜 맛있어요

 
 

이거 칼집이 나있어서 지방이 잘 녹아들고 소스에 찍었을 때

더 담뿍 소스가 담깁니다.

김도 있던데 이건 배불러서 따로 시도 못해봤네요 ㅎㅎ

 
 

깔끔하니 다 먹었습니다.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맛집이네요 복개천에 고기집 여기 추천합니다.

 
 
 
 

2차로 골프치고 맥주라도 한잔 할려고 했는 데 가는데마다 만석.....

할매맥주 가서 간단하게 먹고 헤어졌습니다.

새벽에 집에 들어왔는 데 ....아파트 상가단지에 다 쉬니깐

마치 아포칼립스 분위기 나서 한컷

구미 송정동 복개천 돼지고기 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