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기동전사 건담: 복수의 레퀴엠 넷플릭스 예고편

by 해리보쉬 2024. 3. 24.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O_TSQ1CCt10

작년 애니메 엑스포서 뜨거운 화제였던 3D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복수의 레퀴엠’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Full 3D에 제작자가 일본사람이 아니네요 30분씩 총 6화로 나온다는데요 마지막 건담 수성의 마녀에 저는 좀 실망감이 큰터라 큰 기대는 없었는 데 감독인 에라스무스 브로스도와 각본가 개빈 힉나이트 로 좀 서양인의 시각에서 그려진 건담이라 기대중입니다.

스토리는 1년 전쟁(실제로 퍼스트 건담 작품 보면 십년은 한듯) 이 한창인 우주세기 0079년 유럽 어딘가 정확히는

루움 전역서 맹위를 떨친 레드울프 스쿼드가 지구로 내려오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가우급 공격항모로부터 일제히 강하한 레드울프 스쿼드는 그 명성을 증명하듯 순식간에 연방군 대공포를 쓸어버린다.

(그런데 모빌 슈트는 이렇게 특별히 강한 이유는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그들의 자쿠II는 모두 스파이크 숄더 아머를 붉게 칠했으며 특히 지휘관 이리아 솔라리 대위의 전용기는 전신이 빨갛다. 앗 빨간 자쿠.....

그분은 안나오려나요

 

항상 연방의 입장에서 그려지는 데 이 작품은 이리아 솔라리 대위를 중심으로 앤더 히턴 소위, 헤일리 아훈 소위, 스스로 UMRC 의사라 밝힌 청년 등 공국군 시점에서 색다른 전개가 펼쳐집니다.

실제로 새롭게 등장한 건담은 마치 악당같은 붉은 안광이 잔인한 전쟁기계 느낌으로 그려집니다.

사쿠 디자인 좋네요 보톰즈에 레드 숄더 팀 같습니다.

구프는 원작과 비슷하네요 그래서 더 멋집니다. 역시 전 일년전쟁 디자인이 제일 좋네요

자쿠 탱크.....이건 프라로 나옴 좋겠네요

판매량이 안나올거 같긴 한데 전 이런 구수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ez건담 전투신....명작이었죠

여기 다시 등장하나보네요

나오기만 하면 시청이야 하겠지만

유니콘부터 똥볼을 계속 차는 건담시리즈

더블오 만큼만 나와도 수작일텐데 어렵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