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서울시티투어버스-노랑풍선시티버스

by 해리보쉬 2024. 4.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이들을 데리고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탔어요.

 
 
 
 

시티투어버스는 두가지종류가 있는데요

빨간색 #서울시티투어버스

노란색 #노랑풍선시티투어버스가 있어요.

저희는 #남산타워 가 주된 목적이었기에 노랑풍선시티투어버스를 탔습니다.

저희는 남산케이블카와 타워전망대까지 포함된표를 구입했습니다.

빨간버스의 출발지는 광화문광장이구요

노랑버스의 출발지는 동대문 DDP입니다.

기차타고 서울역에서 내려서 지하철로 동대문까지 이동하였습니다.

디디피올라가는길

티비에서 연예인들 내려오던 그길이네요.ㅎㅎ

올라가면 바로 왼쪽에 표받는곳이있어요.

예약자확인하고 버스를 탈수있는 팔찌와

남산케이블카표와 타워입장권을 받았습니다.

한번받으면 끝이니 잘 챙기셔야 합니다.

그날 버스시간표가 적혀있는 종이가 있으니 꼭 챙기세요~

버스시간은 평일과 주말이 다르니 홈피에서 그때그때 찾아보시고 가는걸 추천드려요.

저희가 가는 날은 광화문에서 행사를 한다고 광화문쪽은 패스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버스타고 출발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미세먼지가 심한날임에도 불구하고

다들 2층에 타셨더라구요.

아무래도 서울구경을 하려고 타는거니까 잘보이는 2층이 좋죠

 
 
 
 

거의 서울은 지하철로만 이동해봤는데

이렇게 버스로 이동하니 정말 색달랐어요.

티비에서 보던곳도 많이 보이구요.ㅎㅎ

 
 
 
 
 
 
 
 
 
 
 
 

드디어 저희의 첫번째 목적지 남산오르미 입니다.

타거나 내리는 손님이 없으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으니 다음역소개할때 1층내려가계시면 되요.

 
 

버스내리면 바로옆에 이렇게 올라가는길따라 가시면 바로 매표소가 나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났네요.

 
 

케이블카타는줄이 이만큼이었어요ㅠㅠㅠ

거의 한시간정도 기다린듯해요.ㅠㅠ

저흰는 미리 받은표가 있어서 표끊는 줄은 안섰는데

그줄도 대단했어요.

미리 인터넷예매하고 가시는걸 추천해요.

 
 

드디어 케이블카타고 올라갑니다.

케이블카가 커서 생각보다 사람들이 엄청 탔어요.

 
 

드디어 남산타워~!!!!!

 
 
 
 

당연히 자물쇠도 사서 걸어줬구요.

미리 다이소에서 사갈까도 했지만 가서 사는맛도 있으니 가서 구입했습니다.

만원정도했던것같아요.

네임펜도 천원주고 구매했어요.

네임펜 꼭 챙겨가세요~ㅎㅎㅎ

여긴 타워올라가는 줄입니다.ㅠㅠㅠㅠ

기다림의 연속이죠

여기서도 거의 한시간 기다린듯해요

전광판으로 저희들어가는 차례가 나오니 그거보고 들어가면 되는데

앉아있을곳이 너무나 부족해요.ㅠㅠ

 
 

타워구경잘하고 내려왔습니다.

내려와서 다시 노랑버스를 타고

도착시간을 미리보고 맞춰서 내려오니 얼마기다리지도 않고 좋았어요.

두번째이자 마지막코스

인사동 쌈지길입니다.

체험할곳도 엄청많고 사고싶은것도 많던 쌈지길~

 
 

당일 서울여행이라

버스투어로 두군데밖에 못갔지만

너무 알찬 여행이었어요.

노랑시티투어버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