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구미 애슐리퀸즈 - 동아백화점

by 해리보쉬 2024.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미에 새로생긴 애슐리퀸즈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홈플러스에 애슐리가 있었는데 가격이 저렴한반면 먹을게 적었는데

애슐리퀸즈는 가격은 좀 더있지만 종류가 다양하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하였습니다.ㅎㅎ

 
 

저는 평일 런치를 이용하였구요. 네이버 예약을 하고갔습니다.

예약은 11시 1시 5시 6시 7시 이렇게 받는것 같더라구요.

확인하고 가세요.

전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예약을하서 바로 들어갔구요.

예약안하신분들은 대기표를 뽑아서 기다리다 들어가더라구요.

들어갈때 선불로 계산하고 들어가구요.

2시간 시간제한있습니다.

두시간이면 충분하지~생각했는데

다먹고나니 딱 두시간이더라구요.ㅎㅎㅎ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테이블과 음식들이 있어요.

오른쪽으로 쭉들어가면 테이블이 더 많이 있구요.

접시를 들고 시작합니다~~~

 
 
 
 
 
 
 
 
 
 
 

이렇게 정면에 보이는곳만 있는지알고 신나게 떴는데

옆으로보니 들어가는쪽에 또 이렇게나 있더라구요.ㅎㅎㅎ

피자.파스타. 초밥. 면종류가 안쪽에 있었어요

 
 
 
 

저 끝쪽은 디저트쪽이에요.

과일도 여러종류가있구요.

케익종류~

음료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초코퐁듀~~~~~~~

푸짐하게 여러번 가져다먹었더니 두시간이 훌쩍~ㅎㅎ

 
 
 
 

마지막으로 커피마시고 나왔어요.

커피머신옆에 얼음도 있어서 아이스로 마셨어요~

 
 

나올때 주차정산 잊지마시구요~

구미 애슐리퀸즈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