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버거킹 리뉴얼 와퍼 주니어 - 반값할인

by 해리보쉬 2024. 4. 29.
728x90
반응형

아래 사진이 무려 3년전 사진입니다.

버거 값도 많이 오르긴 했는데 버거킹은 그래도 할인 이벤트는 많네요

와퍼를 없앤다더니 그냥 리뉴얼이었네요 와퍼 주니어 이번에 2500원

너겟도 2500원 할인가로 살 수 있습니다. 햄버거 먹은지도 오래되었고

첫째 근처에 차 태워줘야해서 사와봤습니다.

이 종이봉투 갬성 좋습니다.

통새우는 할인 안하드라구요 사실 전 버거는 아무거나 다 좋아합니다.

불고기 와퍼 주니어 ,치즈 주니어, 그냥 와퍼 주니어

너겟은 요렇게

근데 와퍼 주니어가 이렇게 작았나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느낌상 그런건지

불고기 와퍼 주니어

치즈

그냥 와퍼

근데 모양만 봐서는 치즈 말고는 다 그게 그거 같아보여요

둘째랑 엄마랑 셋이서 사이좋게 먹기 위해 한번 잘라봤습니다.

근데 모양하고 내부 구성 다 비슷해보이는데 셋다 맛은 확실히 구분되네요

불고기는 고기 육향이 진짜 강하고 불맛이 있어요

와퍼 주니어는 딱 예상하던 와퍼맛(근데 뭐가 바뀐거지....)

치즈버거는 빅맥같은 맛....맛표현 참 어렵네요

불고기는 육향이 너무 강해서 취향을 좀 탈거 같구요 치즈가 전통버거에 가깝고

와퍼는 딱 버거킹의 시그니처한 그런 맛

너겟은 그냥 너겟

 

3년전에 둘째랑 매장가서 먹었을 때 와퍼주니어 사진보니 내부 구성이 좀 다르긴하네요 엄청 애기애기한 둘째 손데 들린거 보니 사이즈가 딱히 줄지는 않았네요 ㅎㅎ

버거킹 할인하니 바뀐 와퍼 맛보러들 한번 가보세요~

이번주에 교육받다가 유투브 하는 동료보고 저도 심심해서 숏츠 하나 올려봤는데.....애슐리 퀸즈 다녀온 방문기 올렸는 데

웬 분이 와서 갑자기 "저가 브랜드나 전전~" 이라고 댓글 달았습니다.

참 재미나네요

아니! 어떻게 알았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