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뚜레쥬르 미니트러플불고기피자 + 삼립 불고기치부리또

by 해리보쉬 2024. 5.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냉동식품 두개를 먹어보겠습니다.

뚜레쥬르에서 냉동 밀키트사업도 하나보네요

우연히 구하게된 불고기피자입니다

미니트러플? 설마 트러플이....

앞표지에 화이트트러플오일 0.1% 표기가 있기는 하네요

그리고 오른 쪽 사진은 삼립 불고기치즈부리또

삼립호빵의 그 삼립입니다. 치열한 식품시장

트러플오일의 깊은 풍미(라고 하기엔 함량이 적어요

뚜레쥬르님)

 

부리또는 비쥬얼 좋네요

둘다 불고기! 유럽 남미 음식을 불고기로 대통합!

전자레인지보다 에어프라이어가 좋겠지만

저는 허기진 아이들의 배를 빠르게 채우기 위해

전자레인지조리!

완성입니다. 치킨두조각은 다른회사것...

비쥬얼좋네요

아쉬운점은 부리또는 바닥에 깔린 방부제를 못보고 돌렸고...

피자는 종이가 좀작아서 치즈가 전자레인지로 넘쳤어요.

힝구힝구

좌우지간 먹어봅니다.

때깔은 끝내주네요! 지금껏 사본 불고기피자냉동제품

중에 최고 외관

부리또는 제가 생각하던 그런 부리또는 아니네요

브라질 출장 일년! 이거슨 남미의 맛이라기보단

한국에더가까운맛!과 내부구성

속이잘다져진 만두같은 맛

피(겉에 빵)는 아주 쫀득하고

피는 고소하고 고기맛이 강해요

맛은 아주좋네요 근데 이게 부리또인줄은 잘...

한국 로컬라이징이 강한 부리또 . 맛은 굿입니다.

이거 피자가 진짜 좋은 데 피자가 고기와 치즈가 어울어진 풍미가 확 퍼지는 데 트러플오일이 맛을 풍부하게 해줘요

 
 

두회사다 빵은 전문가라 그런지 도우도 굉장히 맛나구요

일반 마트서 파는 냉동 불고기피자하고는

확실히 퀄이 다릅니다. 피자는 강추

부리또는 쏘쏘. ...

간식으로 먹기좋은 양입니다.

사시는 데 참조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