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햇반컵반 - 치킨커리덮밥 , 이젠 진짜 식사같구나!

by 해리보쉬 2024. 9. 15.
728x90
반응형

토요일 아침 오늘은 둘째랑 승마장 가는날!

저는 언제나 새벽에 일어나기 때문에 혼자 밥을 먹어야하는 데

식구들 다 자는 데 달그락 거리며 뭐 해먹을 수 가 없어

예전에 어디 간다고 받은 (야유회같은데....) 먹지 않은

치킨커리 덮밥 뜯었습니다.

사실 저는 밀키트를 사도 채소는 반드시 추가해 먹고

완전 레트로 요리는 좋아하진 않습니다. 카레도 카레 매니아지만

3분카레는 싫어합니다. 특유의 그 맛과 향이 싫드라구요

근데 요즘은 이렇게 컵반

햇반에 국이나 덮밥으로 나온 시리즈가 많은 데 평이 괜찮드라구요

특히 햇반은 ...저도 항상 집에 사다놓고 급하게 밥먹을 때 해먹는데

진짜 전자레인지조리식품치고 오리지널을 뛰어넘을려는 녀석!

퀄리티가 훌륭합니다.

밥은 그렇다 치고 내부에 카레가 궁금하네요

숟가락도 들어있습니다.

치킨커리소스 밥과 함께 2분 그냥 같이 넣고 2분 돌리면 식사가 되는 군요

CJ제일제당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커리가 궁금합니다.

카레는 제 최애 식품

평소에도 이렇게 집에 늘 카레를 준비해놓죠

카레 사랑합니다. 치킨카레 ,푸팟퐁,돈까스

한국식 일본식 인도전통식 전부 좋아해요

 
 

난도 사다가 찍어먹고 돈까스 함박스테이크에도 먹고

 
 

토마토 넣고, 양파넣고 무수분으로 혹은 삿포르식도 해먹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2분요리

컵반입니다.

레트로지만 카레에 건더기가 제법입니다.

솔직히 좀 놀랐어요 제법인데....제법이야

카레도 맛있습니다. 티아시아 제품 정도레벨이 될 것 같네요

레트로지만 진짜 크리미하면서 향도 풍부하고 건더기도 좋도 맛있어요

컵반이라는거 생각보다 많이 발전한 형태인거 같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거는....밥양에 비해서 카레가 너무 적습니다.

한 30%는 더 넣어줘야할거 같은데요

제가 카레를 많이 넣는 스타일이라 그럴수도 있겠지만

확실히 좀 부족해요

크리고 커피도 인스턴트로.....

인스턴트가 많이 발전했다는 걸 느끼면서

컵반!

다음에 여행갈때 사가야겠어요 간단하게 한끼먹기 좋긴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