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고메 중화짜장 중화짬뽕 칠리새우 탕수육 한상 셋트

by 해리보쉬 2024. 10.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cj제일제당에서 나온

중화요리 시리즈를 가지고 한상 차려볼까 합니다.

주말인데 둘째가 짬뽕먹고 싶다고 했는 데 오전부터 나가있다가 점심은 다른것 먹고 3시30분 들어오게 되어서

시간이 애매해 그냥 밀키트를 사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일요일저녁은 웬만하면 1박2일보면서 집에서 !!!

 
 
 
 

무한 츠쿠요미!

짬뽕 짜장 짜장 새우 탕수육 짬뽕....돌고도는 중화요리

어쩌다 먹으러 가면 항상 이정도

오프라인에서도 거의 이메뉴 구성

 
 

자 그럼 짜장부터 준비해봅니다.

넷이 먹을건데 어린이가 둘이니

짜장1 짬뽕2 탕수육 칠리새우 이렇게 할 예정입니다. 면을 다 해버리면 다 못먹거든요 아 참고로 각 제품 구성은 9천원~1만원 사이입니다.

4개해서 4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입니다. 요즘 외식 물가 생각하면 가성비인거 같기도 하고 밀키트 특유의 건더기 부족함 생각하면 그냥 맞는 가격같기도하고 그렇습니다.

짜장면은 이런 구성 면이 얼어있꼬 건더기 채소와 여타 건더기는 동그랗게 얼려있어요 이걸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고(1차)

 
 

2차는 프라이팬에 다시 볶아주는 것입니다.

이때 짜장소스를 넣고 자박하게 볶아주면 됩니다. 녹으면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센불에 빠르게 볶아주세요

자 이제 이렇게 준비해놓고

(사실은 동시에 ......나머지 칠리새우랑 탕수육은 에어프라이어 조리기때문에

미리 ! 먼저! 시작해야합니다. 새우는 8분인데 탕슉은 15분이라

보통 가정집에 에어프라이어가 1대니 잘 배분해서 하셔야해요

오븐 있으면 오븐도 활용)

 
 

칠리새우

이거 맛있는 데요 양은 좀 적습니다. 요새 새우가 제철이라 얼마전에도 구워먹었는 데 제가 칠리새우는 못해서.....

맛은 좋은 데 양이 좀 아쉬운 제품

 
 
 
 

탕수육은 양도 많고 튀김도 바삭하고 좋아요

근데 소스가 좀 많이 달달한 스타일

원래 소스류는 상온 방치인데 저는 살짝 데운 물에 중탕했습니다.

 
 

자 그럼 짬뽕 조리

면이 불기 전에 다 만들어야합니다. 바쁘네요

요건 손이 좀 가는 듯한데 실제론 물을 개량해서 넣는거 말고는 암것도 없습니다.

 
 

이것도 소스랑 면 건더기 얼음이렇게 구성

저 건더기 얼음 잘 녹여서 풀어주는거

이게 짬뽕이 향이 아주 좋습니다.

이러면 요리가 끝!

한상 빠르게 차려봤습니다

소스는 부워줍니다.

찍먹은 안받아줍니다. 하하하하! 찍먹 부먹 따질 시간에 하나라도 더먹으라는 명언이 있죠

 
 

자 한상 셋트 면요리 2개 3인분

 
 

요리 두접시 훌륭한 한상

딱 십오분 걸립니다.

혼자 조리하고 상차리고 사진도 찍고 바쁘네요

매운거 못먹는 첫째는 늘짜장

죽어도 짬뽕인 둘째의 입맛차

칠리새우 이거 맛있습니다. 근데 두어마리만 더 들었음 좋겠네요

탕수육은 역시 맛있는 데 너무 달아요. 저는 사천식이나 옛날식

차라리 케쳡 맛 나는게 더 좋ㅈ아요 ㅎㅎ

 
 

근데 전 이 모든 제품 중에서 짬뽕이 제일 좋더군요

국물이 아주 맛있습니다. 국물이 깔끔한 해산물 베이스에

헤비하지 않고 적당히 칼칼하니 끝내줍니다.

전 밥도 말아먹었어요

짜장은 솔직히 보통

짜장은 어디회사거나 맛이 다 비슷합니다. 실제 중국집들도 그렇죠

그래서 요즘은 일반 짜장으로 승부가 안되니 돌짜장이 유행입니다.

아 요리 하고 나면 나오는 게 설겆이인데

밀키트나 배달요리는 이 비닐....플라스틱이 많네요

본의 아니게 환경오염을 시켜버렸어요

고메 중화요리 시리즈 좋습니다. 저는 짬뽕하고 칠리새우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