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동원 간편요리 kit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by 해리보쉬 2024. 3. 22.
728x90
반응형

동원 간편요리 kit 중 골뱅이 테마로 한것 벌써 세번째 구매입니다. 앞서먹어본 것은 비빔면, 비빔밥

오늘은 파스타입니다. 파스타에 왜 골뱅이냐구요?

알리올리오도 기름 비빔면이라 그런가봐요 ㅎㅎ

이 제품군은 상온 보관 레트로 제품입니다

밀키트지만 특이하게 면도 따로 삶을 필요가 없죠

사실 구매에 별이유는 없고 제가 자주 가는

이마트 반값 할인 코너에 있어서...

호빵하고 같이 샀어요 호빵시세가 반으로 떨어지다니

봄이 왔습니다.

면이 이미 반조리가되서 들어 있어요

이 상태로 다 붓고 볶기만하면 됩니다.

근데 저는 차라리 냉동이 나은게 상온 보관 레트로

제품은 좀 꺼리는 게 특유의 냄새...정확히는 모릅니다만 방부를위한처리제인지 그 향이 좀 싫어요

이게 다 부은 상태 끓어오르면 2분볶다 접시담어주면 끝입니다.

너무 빈약해 고명추가

소시지 파 양파 입니다. 기름도 반티스푼 아주살짝

냄새가 맘에 들지 않아 볶볶하다가 후추추가

치즈도 더해줬어요 집에 다른 치즈없어서

어린이용 슬라이스 하나

제법 그럴싸합니다.

잘담아서 식구들에게 제공

아이들은 소시지 엄마는 골뱅이

어제 먹던 샌드위치 김밥 치킨도 같이....뷔페입니다.

샐러드는 제것

근데 골뱅이 쫄깃하니 맛나긴한데 굳이...

비빔면과는 최고긴 한데요

매콤함이 없는 알리올리오에는 쏘쏘

간편조리비해 맛은 특유의 향...표현을 못하겠네요

재미난 편입니다만 면이 다소 얇고 건더기가 좀 부족하네요 특이한 요리라 호기심은 발동됩니다만

알리올리오도아닌 뭔가 새로운 장르

이것이 반값의 원인인가...싶기도합니다.

아래는 그전에 먹었던 골뱅이 비빔사진

https://blog.naver.com/jjiangbbang/222671232842

 

동원 꼬막매콤비빔 간편요리kit

꼬막은 손이 너무 많이가고 해놓은거 빨리 소진안하면 비린내도 나고 해서 거의 사먹는 편인데 이렇게 밀키...

blog.naver.com

그리고 이건 골뱅이 비빔밥

셋 중에서 굳이 따지자면 골뱅이 비빔밥이 젤 낫습니다

근데 이것도 상추는 제가 넣은 것

골뱅이가 생각보다 비싸기때문에 하나

상온에도 보관가능한 장기보관 레트로 이유 둘

이런 이유로 가격대비 맛의 희생이 좀 있는 편이라고봅니다.

소면 + 골뱅이 캔 조합.

이건 양념 소스 따로 만들어야해서 귀찮긴한데

소비자 선택의 문제로 보여집니다.

골뱅이 테마로 이런 밀키트가 있다는 것 자체는훌륭한 시도

그러나 타협 할 게 좀 많기는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