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봉지면

by 해리보쉬 2024. 3. 19.
728x90
반응형

마트에 할인코너에 있길래 무지성으로 주워왔습니다.

물론 돈은 줬습니다 ㅎㅎ 어쩌다 사장에 나왔던 라면이라는데

편의점 요리 프로그램도 그렇고 여기저기 요리 예능서 나온 간편 요리 치고 그렇게

신통한게 없었는 데 이건 어떨까요

조리법은 여느 라면과 같은 데 물이 좀 적고 500ml(보통 550)

향미유 넣어주는게 다르네요

끓이는 시간도 3분이 보통인 데 3분 30초

스프류 중 대게 0.02% 들어있답니다.

전체 중량에서 0.02도 아니고 스프에만 0.02인가 봅니다. 대단합니다.

이걸 대게 라면이라고 이름 붙여도 되는 겁니까?

붕어빵에 붕어 없고 메로나도 메론맛 아니고 배맛이라니 상과없나요

(사진 출처 : 유투브 소련여자)

0.0000007% 트러플 들어가 있으면 트러플 과자니

저건 단여코!!! 대게 라면이죠

다 똑같은 데 가운 데 저 향미유만 다릅니다.

아마 저기 더 많은 게 풍미가 있겠죠

콩나물 조금 청양고추 조금 간마늘 조금 추가 투하 이제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확실히 약간 해산물 향이 나긴 하네요

다 끓어가면 대파 넣고 마무리 합니다.

비쥬얼 냄새는 합격

일단 좀 해산물 라면 같기는 합니다.

중요할 것 같은 향미유 추가

이거 있고 없고 차이가 클것입니다. 그리고 이게 가격에 영향을 미쳤으리라 짐작해보구요

향미유 투하 후 후추도 조금 촵촵

면은 좀 얇은 스타일

식감은 좋은 편입니다.

기름을 살짝 둘러서 풍미가 확 사는 편

 
 

제법 대게 맛이 나긴 합니다.

게 향이 있긴 있어요

제가 청양넣고 끓여서 약간 매콤하게 잘 먹었네요

그렇게 게를 강조할만큼은 아닌것 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차라리 새우쪽이 해물 향은 더 잘살리는 거 같네요

게 이렇게 통채로 넣고 끓이면 비쥬얼은 좋은데요 먹기만 불편하구

 

홍게 먹다 남으면 다리만 넣고 이렇게도 먹어봤는 데 발라먹기 힘들고

먹다보면 라면 식어서 전 그렇게 선호하진 않습니다.

 

차라리 간단하게 오징어,조개,굴,새우가 더 잘어울려요

저도 참 라면에 이것저것 많이도 넣어봤네요

대게라면 대게대게 맛있지는 않았구여

대게 적당한 대게맛

오래가지 않을 것 같으니 없어지기 전에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묶음으로 사서 3번이나 더 먹어야합니다. 후후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