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중국SF 영화 상해보루 ( shanghai fortress )

by 해리보쉬 2024. 3. 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넷플릭스에어 올라온 중국영화 무려 SF장르입니다.

거기에 오랜만에 보는 서기 주연....서기님이라니 진짜 추억이네요

루한 배우는 첨보는 분입니다.

미래의 어느 날, 에너지원을 노린 외계 세력이 지구를 침공한다. 주요 기지가 파괴되면서 상하이가 인류의 마지막 보루이자 희망이 된 상황.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한 청년이 연합군의 지휘관이 되어 지구를 지키기 위한 최후의 결전에 나선다.

주연:루한,서기,스량

넷플릭스 줄거리 소개

지구에 새로운 자원이 발견되고 그 자원을 바탕으로 발전을 거듭하지만

지구를 쳐들어온 외계인들

복잡할 것 없이 정말 옛날 스타일로 화력으로 공격해오는 타입

그리고 이런 외계 침공상황에서 인류는 전멸의 상황에 처하게 되고 상하이에 남은 유일한 지구 방어기지가 최후의 보루가 됩니다.

그래서 상해보루 상하이보루

이거 진짜 보루다 해!!!

그리고 무인기를 조정하는 우리 지구의 용사들

뭔가 어린이 용 로봇물에 나오는 조종실 같습니다.

그리고 서기 짜응

아직도 예전 모습 그대로네요

지구의 보루가 중공군이라니 이런 미래 야메룽다!!!

미군은 어디간겨!

CG나 셋트장의 기술 규모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과연 넷플릭스

투자하나는 아끼지 않네요 SF영화 요즘에 스타워즈 스핀오프 작품말고 본게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상해기지마저 공략해오는 우주인들 기술력이 굉장합니다.

시내 전투신은 마블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도 듭니다.

역시 자본은 퀄리티를 만드네요

인류 최후의 전투에 머리를 풀셋팅하고 다니는 이 파일럿 청년

만만치 않은 공격이지만 잘 막아내는 우리 상해 부대

어때? 한게임 더? 같은 청춘 드라마도 연출해내며 분위기를 잡아주는 친구들

남주와 아련한 분위기를 내기엔 이제 좀 이모 분위기가 많이 나는 서기짜응

그리고 대원들의 희생과 차오르는 국뽕

SF 외계 침공 방어 영화로서 모든 기본 플로우를 따르고 있습니다.

SF영화 팬이라면 이런 전투 장면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합니다.

마지막까지 머리 풀셋팅의 남주

SF는 원래 인간파트 드라마보다 로봇이죠 저는 재미있게 잘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