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전현무계획 구미 맛집 방문 - 선산곱창

by 해리보쉬 2024. 4. 27.
728x90
반응형

전현무계획에서 대구가다가 갑자기 들른 구미

구미에 맛집이 없다는 구미사람들의 자조적인 얘기가 있는데

모르시는 말씀 ....세상 어느 도시에도 맛집이 없는 곳은 없습니다.

다만 본인이 모를 뿐

그 중에서도 세군데

구미 중앙시장 무침 족발, 공구상가 지하 식당, 선산곱창

구미 중앙시장에 족발들

마늘로 무친건데 매콤하니 알싸하면서 맛납니다. 저도 시장 들르면 자주 사요

이게 제가 사온것

단하나의 단점이라면 초큼 매워서 애들이 잘 못먹어요

오징어볶음 제육시키면 찌게를 준다는 이 공구상가 지하의 식당은

외근 나가면 종종 갔는데...제가 들른 사진이 없네요

이런 데 들르시면 구미 식당 물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구미인이지만 구미에서 먹다가 타지

특히 경기도권 가면 물가에 깜짝 놀랍니다.

선산곱창...구미하면

구미만의 메뉴

선산곱창,싱글벙글 복어,교촌치킨이죠 구미가 원조입니다.

냉동 배달 포장 방문 모두 수십번 방문한 곳 선산 곱창

그리고 그들이 고른 곳 선산 곱창

맛있는 녀석들 사장님귀는 당나귀....여러번 오신곳

 

(맛녀석들 구미역 뒤편 오셨을 때, 저도 자주 포장하는 집)

물가가 오르긴 했네요

예전엔 7천원에 대접밥 천원.....(너무 옛날인가)

결혼하기 전 사귀던 모든 여자친구와 방문한 곳

와이프랑은 안온곳

구미 시민이 뽑은 맛 곱창 전골

김치는 같이 넣어 먹는거죠

따로 먹는거 아닙니다 ㅎㅎ

이번 편에서 방문한 곳은 본점이라는 원평동 병원 앞

저희 집에서 십분거리

저 해외 장기출장 다녀오면 항상 이거부터 시켜먹었습니다.

근데 외부인의 시선은 다르네요....선산곱창에는 밥이죠....

면사리라니

 

참 많이도 먹었네요

선산 곱창.....제 고향음식

안드셔보신분들 모두 드셔보세요~

저는 내일 먹을겁니다.

저희 집 주변에 선산곱창만 해도 이정도인데요....티비에 나온집은

김태주선산곱창 구미 본점 지도 제일 위 오른쪽 하트

맛있는 녀석들이 방문한 곳이 신성철 지도 위 왼쪽

제가 주로 가는 곳이 지도 중간 이인영선산곱창

형곡점은 학생시절 자주 가던 곳입니다. 대한곱창은 계열이 좀 다른것으로 알고 있는데 맛은 똑같이 좋습니다. 사실 어딜가나 다 맛있어요

그래도 왔다고 기념으로 갈거면 본점이 일단 우선이긴 하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