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해든나라 옛맛 육개장 밀키트

by 해리보쉬 2021. 4. 24.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웃분 김도형님께서 추천해준 육개장

육개장만큼 든든하고 칼칼하면서 감칠맛도는 국밥도 잘 없죠

수원에서 육개장 전문점 집에서 먹었을 때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웬일인지 육개장은 다른 국밥대비 가격대가 조금은 높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그나마도 잘 안보이긴하네요

육개장은 파기름이 중요하죠

요즘 비싼 대파 한단정도 2500원까지는 내려왔드라구요......지난달 지지난달 6천,7천.....

고급재료입니다.

추가로 넣어준건 간마늘,대파,대게살 조금

후추와 고추가루는 추가로 안해도 될 정도로 맵찔이인 제 입맛에는 충분했습니다.

좀더 화끈한 맛으로 드시려면 후추는 더 넣어봐도 좋겠습니다.

좌측 사진이 1인분,우측 사진이 2인분입니다.

얼어있어서 그렇지 건더기가 적지 않습니다. 가성비로는

728x90

아주 좋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말이 2인분이지 세번 이상 먹습니다.

추가 재료 투입하고

이제 뭉근하게 끓여주면 끝입니다.

뚝배기에 담아먹으면 더 분위기 날텐데 뚝배기가 없네요

뚝배기 다음에 마트가면 하나 사야겠습니다.

나이드니 자꾸 식기와 요리재료를 사는 제가 .....다소 무섭네요

새벽에 일어나는 저는 주말아침도 이렇게 간단하게 혼자 먹습니다.

좀 더 자고 싶은데 시간되면 눈이 떠져서 ....

하연 쌀밥이 최고의 파트너죠

다음번엔 칼국수 사리 사서 육칼을 해보겠습니다.

맛있네요

추천드립니다. 옛맛이라는데 육개장 자체가 요즘은 옛날음식인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