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브랜드 두마리 옛날 통닭 - 그시절추억의맛

by 해리보쉬 2023. 3. 16.
728x90
반응형

그 시절 추억의 맛

네 이 통닭에는 누구나 다 추억이 있죠

추억이 유행이 돌고 돌아 최근에는 파는 데가 많기는 한 데 배달은 처음의 가격은 어디가고 점점 가격이 올라 추억은 인플레이션과 함께왔습니다.

그리고 이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 먹을 수 있는 데 먹고 싶을 때는 없고

급하게 지나갈때는 보인다는 어마무시한 단점도 있습니다.

그런데 노브랜드 갔다가 발견한 이 통닭

와....얌전하게 누워있는 두마리 에어프라이어 20분

바로 사줬습니다. 닭은 국내산

냉동제품이지만 에어프라이용으로 나와 해동없이 바로 조리해도 됩니다.

기름도 충분히 발라져있어요

에어프라이는 정말 좋은 기계입니다. 요리의 틀을 아주 넓혀줘요

튀김기는 ....튀김 자주하면 사고 싶은 조리기구이긴 한데

사용빈도가 낮을거 같아 늘 뒤로 밀립니다.

요렇게 넣고 195도에 22분했습니다. 예열할 시간이 없어 2분추가

 
 

그리고 사이드로 준비한 볶음밥 한우물 HAU 볶음밥 시리즈인데

곤드레 나물밥 저거 의외로 애들도 잘 먹어요

 
 

기다리는 20분이 기니 살살 볶아 둘다 준비했습니다.

 
 

냉동실에 이런 거 있음 진짜 밥차리는 것은 뚝딱이네요

그리고 도시락으로 받아 먹고 남은 프라이드 치킨도 냅니다.

이러면 네 식구 먹기 충분해요

치킨먹다 물리면 밥, 치밥

역시나 기다리지 못하는 아이들

옛날 통닭이 나오기 전에 먹어치우기 시작합니다.

이래서 저는 전체 사진을 거의 찍어본 적이 없어요

곤드레 나물밥도 괜찮은 데

이 치킨 볶음밥도 맛나네요 감칠맛의 향연입니다.

치킨이 완성되었습니다.

와 근데 이 제품.....기름이 장난 아니네요

옛날 통닭도 기름기가 있긴해도 이정도는 아닌데요

마치 기름에 넣고 튀긴거 같습니다. 기름이 좔좔

엄청 육즙같은 물이 끊임 없이 나와요

728x90

그리고 고기는 쫄깃쫄깃한 식감에 생각보다 먹을 게 많아 좋긴 한데

옛날 통닭+조미료 소금 조합이 필요없을 정도 짭짤합니다.

그리고 또 고기 자체에 뭔가 염분 말고도 엄청나게 조미가 되어 있어

맛이 아주 강해요

뚝뚝 흐르는 육즙

뜨거우니 젓가락으로 먼저 시도합니다.

맛은 있는 데 조미료가 좀 과한 듯하기도 하구요

옛날 통닭 오리지널 그 맛

그러니깐 겉은 바싹 기름기는 적고 속은 촉촉 그리고 껍질 없이 먹으면 조금은 심심한 맛이 아니고 100% 꽉찬 풍미의 그런 통닭

그러는 새 2번째 것도 나왔습니다.

애들이 빨리 달라고 보채고 난리라 뜨거움을 참고 손으로 다 발라줬습니다.

아 뜨거!!! 아뜨거!!!

2마리 + 프라이드 몇피스 + 2볶음밥

순식간에 순삭했네요

저는 뜯느라 얼마 먹지도 못하고......

그래도 다들 잘먹어주니 좋네요

이 제품 신기합니다. 노브랜드 가면 꼭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이건 제가 옛날 통닭 배달집에서 시켜먹은 것입니다.

이 사진하고만 비교해봐도 기름기 차이는 엄청나네요 이건 소스찍어먹을 만큼의 삼삼함이었는 데 확실히 제품 컨셉이 외형은 같아도 많이 다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