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바다와 - 동대구점

by 해리보쉬 2023. 1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년회하러 동대구역 앞쪽으로 다녀왔습니다.

연말주말이라 예약을 하고 가야할것같아서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저녁5시에 예약을하고 들어가니 몇테이블 없었는데 먹다보니 금방 테이블이 가득 다찼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뱅글뱅글 돌아가는 고등어가 있어요

바다와의 주메뉴 고등어에요.

저희는 모듬대자로 우선 시켰어요.

고등어와 밀치 우럭 광어가 나왔어요.

고등어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전혀 비리지않고 맛있었어요.

밀치도 꼬들꼬들하니 맛있었어요.

배고픈 네명이서 순식간에 한판을 헤치우구요.ㅋㅋ

반응형

요즘 푹빠진 하이볼이에요

하이볼은 짐빔.얼그레이.한가지더(이름이 기억이..ㅎㅎ)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처음 짐빔을 시키니 양주향이 덜나서 뭔가 밋밋한 맛이라 얼그레이를 시켰어요.

근데 얼그레이는 단맛이 강하고 홍차향이 너무 강해서

마지막으로 이름 기억이 안나는 ㅎㅎ 그맛을 시켰더니

너무 저희 취향이라 그이후로 부터는 이름기억안나는 그종류로 계속 달렸지요~

회를 게눈 감추듯 헤치구고 시킨 해산물세트.

해산물 대자 인데요 6가지종류(전복,멍게.돌멍게.해삼.석화.가리비회)중에서 4가지를 고르는건데요. 저희는 전복,돌멍게.석화.가리비회를 시켰어요.

전복.돌멍게.석화는 너무 맛있게 잘먹었는데

가리비회는 처음 봐서 시켜봤는데. 향도 거의없고 맛도 그냥그랬어요.ㅠㅠ

시키자한 저는 친구들의 구박을 받구요.

결국 마지막에 시킨 뼈매운탕에 익혀서 먹었어요.ㅋㅋㅋ

뒤늦게 한명이 더와서 회를 한판 더시켰어요.

대방어와 밀치로~

대방어 동네에서 먹었을때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싱싱해서인지 맛있었어요.

생와사비도 그득그득 주셔서 회에 올려서 간장에 콕찍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시킨 새우튀김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는 따로없어서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었어요.

마지막 뼈매운탕 사진이 없네요.

동대구역쪽으로 가실거면

바다와... 추천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

#동대구역맛집 #동대구역횟집 #바다와 #바다와동대구 #대구횟집 #동대구역술집 #동대구하이볼 #고등어회 #동대구고등어 #동대구해산물 #동대구방어 #동대구밀치 #동대구회 #동대구술집

728x90
반응형

댓글